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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의서양문화 A형]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하면서, 후자의 작품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적 특징들에 대해 설 > cabincrew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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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의서양문화 A형]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하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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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4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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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는 가치의 파기가 아니라 균형과 대응운동이 중요하다. 가치의 變化(변화)란 자유로운 윤리에서 책임적인 윤리로, 인간을 지배하는 기계기술에서 인간에 봉사하는 기계기술로, 環境(환경)을 파괴하는 산업에서 자연과의 일치 속에서 인간의 진정한 관심과 필요를 촉구하는 산업으로, 형식권리를 주장하는 민주주의로부터 자유와 정의(定義)가 화해하고 살아 있는 민주주의로의 가치變化(변화)이다. 포스트모던 文化(culture) 는 두 가지 측면을 지니고 있다. 하나는 감성, 대중文化(culture) , 다양성, 복지와 생태계를 강조하는 긍정적인 측면이다.

[현대의서양문화 A형]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하면서, 후자의 작품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적 특징들에 대해 설
1) 다니엘 디포(DanielDefoe, 1660-1731)



2) 로빈슨과 섬
[현대의서양문화 A형]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하면서, 후자의 작품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적 특징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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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방드르디의 출현
3.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
참고한 문헌
2) 타文化(culture) 에 대한 우월의식과 편견




Ⅱ. 본론
3) 대립적 관계

4) 지식인

Ⅰ. 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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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포스트모더니즘 사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처 인식하기도 전에 대중文化(culture) 에 침투되어 우리들의 삶의 가치관이 희석되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하면서, 후자의 작품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적 특징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해 보겠다. 그래서 포스트모더니즘은 시대로부터 근본적인 가치의 變化(변화)를 말한다. 4.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적 특징들
2)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
Ⅲ. conclusion

1) 미셸 투르니에(Michel Tournier)
설명




Ⅰ. 서론
순서


1) 지배욕과 소유욕

2.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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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자연스러운 회귀
1.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
[현대의서양문화 A형]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와 미셸 투르니에의 소설 『방드르디, 태평양의 끝』을 비교하면서, 후자의 작품에 나타난 포스트모더니즘적 특징들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5. 시사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다니엘 디포의 소설 『로빈슨 크루소』
4) 유사적 관계
3) 개인의 완성과 균열
어떤 사람들은 포스트모더니즘이 보통 사람들과는 상관없는 일시적인 유행이라고 주장한다. 다른 하나는 진리와 가치의 객관적 실재를 부정함으로써 우리 삶의 전통을 무너뜨리는 해체주의의 측면이다. 포스트모더니티의 새로운 가치들이란 상상력(Imagination), 감수성(sensibility), 정서(emotion), 따뜻함(warming), 유약성(glaze), 인간성(humanity)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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