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비타500,박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비타500,박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비타500,박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21:48

본문




Download :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963년 출시된 박카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히트제품 중 하나다. 비타500은 비타민음료다. 기능성 음료의 명실상부한 1세대이자 자양강장제의 대표주자이기도 하다. 진짜 라이벌은 롯데칠성음료의 비타파워다.

박카스와 비타500의‘묘한’대결에 불편한 쪽은 아무래도 동아제약이다. 중년 남성(박카스)을 상대로 초등학생(비타500)이 접전을 펼치는 구도라는 점에 비춰볼 때 동아제약의 심기가 불편…(drop)


Download :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55 )






비타500,박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올해로 출시 49년, 사람으로 치면 중년이 됐다.
박카스의 활동무대는 자양강장제 시장이다.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70%. 역시 업계 1위다.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 박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비타500,박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순서

비타,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제품introduction
- 박카스
- 비타500
2.environment분석
- 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 SWOT 분석
3.현재 비타500의 마케팅 책략

4.비타500의 문제가되는점 분석

5.비타500골드의 새로운 마케팅 책략

6.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제품introduction

가격500원 (100ml 기준)成分타우린, 이노시돌, 니코단산아미드, 티아민질산염, 리보플라빈포스페이트나트륨, 피라독신염산염, 카페인무수물유통망약국마케팅감성마케팅 활용

가격500원 (100ml 기준)成分비타민C, 비타민B2, 니코딘산아미드, 타우린유통망약국, 편의점 할인점 등마케팅스타마케팅 활용

2. environment 분석
1) 시장분석

(1) 박카스 40년 아성에 도전장을 낸 비타500
드링크류 시장에서 40여 년간 절대강자로 군림하던 박카스(동아제약)의 1위 자리가 심상치 않다. 2001년 출시된 비타500은 이제 갓 11살이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둘 다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이고 비슷한 ‘피로회복제’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다. 비타500은 약국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도 팔 수 있는 식품이고 박카스는 약국에서만 팔 수 있는 엄연한 일반의약품이다.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80%로 단연 업계 1위다. 비타500과 박카스는 엄연히 다른 품목이다. 박카스의 아성을 위협하는 제품은 광동제약의 ‘비타500’ 이다.
전체 19,2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