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마케팅전략 instance(사례)分析과 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7 14:01본문
Download :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hwt
Download :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hwt( 77 )
(2) Targeting
순서
스무디킹의 제품은 식사 대용으로 젊은 여성층들이 즐겨 먹는 건강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점 안에 메뉴와 각 제품마다의 재료와 영양정보, 뷰티 헬씨 프로그램 그리고 건강 정보 등이 담겨 있는 팜플렛이 준비되어있다 스무디킹에서는 스무디를 주문 할 때 500원을 추가하면 원하는 인핸서를 한 스푼 씩 타주는데 따로 제품을 팔기도 한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3) Positioning
4. 결론 및 느낀점
다.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3. 스무디킹 STP分析(분석)
1. 스무디킹 제품특징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instance(사례)分析과 STP分析
설명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스무디킹,스무디킹 마케팅,잠바주스,마케팅,공차
(1) Segmenta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스무디킹 marketing strategy example(사례) 연구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instance(사례)分析과 STP分析 레포트(report) 입니다. 이는 선식을 한다거나미숫가루 또는 물에다가 타서 마셔도 된다 또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에너지바와 유기농 과일을 말려 만든 칩스도 팔고 브리또와 랩도 직접 말아준다. 이때 스무디와 세트로 먹게되면 가격 할인도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