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복,남성복,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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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15 08: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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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시장 복종별 비중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6_
시기
특징
대표 브랜드
1965~1975
맞춤복 전성기
저급 기성복 대두
인디언 , 한독
1976~1985
고급 브랜드 성장 및 확산 시기
맨스타, 갤럭시 ,로가디스
1986~1990
기성복의 성장기
마에스트로,
파크랜드, 코모도
1991~2000
남성복 시장
성숙기
타운젠트, 트루젠, 지이크, 타임옴므
2000~현재
시장 세분화 및
양극화 시기
TNGT, 엠비오,
커스텀 멜로우
우리나라 시장은 1960년대 기성복이 시장에 진입하였고
성장기와 성숙기를 거쳐 지금은 시장이 세분화 및 양극화를 겪고 있는 시기이다.
하지만 2xxx년 성장세가 서서히 회복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아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5_
전체 시장에서 남성복의 차지 비율은 약 20% 정도이다. …(drop)
순서
신사복,남성복,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2008년과 2009년 경제불황으로 인한 타격으로 소비자의 구매력 또한 축소 되어 남성복 역시 규모가 줄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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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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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Man in SUIT
의류 시장 남성복 (남성 정장)에 관한 분석
_SLIDE_2_
브랜드별 분석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남성 정장 시장 분석
남성 정장-4P
목 차
_SLIDE_3_
남성복 현재상황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4_
의류시장 규모 및 성장률
전체적인 의류시장에서도 경제불황의 타격은 피해 갈 수 없었다.
2008년과 2009년 경제불황으로 인한 타격으로 소비자의 구매력 또한 축소 되어 남성복 역시 규모가 줄어들었다.
의류시장 복종별 비중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6_
시기
특징
대표 브랜드
1965~1975
맞춤복 전성기
저급 기성복 대두
인디언 , 한독
1976~1985
고급 브랜드 성장 및 확산 시기
맨스타, 갤럭...
_SLIDE_1_
Man in SUIT
의류 시장 남성복 (남성 정장)에 관한 분석
_SLIDE_2_
브랜드별 분석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남성 정장 시장 분석
남성 정장-4P
목 차
_SLIDE_3_
남성복 현재상황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4_
의류시장 규모 및 성장률
전체적인 의류시장에서도 경제불황의 타격은 피해 갈 수 없었다.
하지만 2010년 성장세가 서서히 회복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아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5_
전체 시장에서 남성복의 차지 비율은 약 20% 정도이다.
신사복의 비중이 가장 크며 점점 세분화 되어가고 있다아
(백화점&가두점, 아울렛)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8_
34.2%
31.8%
20.5%
13.5%
37%
30%
22%
11%
내셔널
글로벌
남성복 시장은 기업 주도하에 유통되는 브랜드의 영역이 넓다.
남성복 연도별 흐름
남성복 시장 현재상황
_SLIDE_7_
57.1%
42.9%
41.6%
25%
17%
6.5%
7.4%
2.5%
남성복 시장 점유율
내셔널 브랜드의 비중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