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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introduce
누리망 marketing 의 절차
시장 기회分析의 틀
누리망 marketing 의 기회分析
marketing 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
커뮤니티전략(strategy)
유통경로전략(strategy)
브랜딩과정
marketing 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_SLIDE_3_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
행복한 나눔
고객만족경영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타냄

경영이념
경영철학
기업 introdu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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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창립 2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22주년 기념 이벤트 및 홍보행사 진행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를 제공
행운의 룰렛, 투어마일리지 적립, 여행상품 할인등
고객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제공

홍사장은 “여행업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이라 우수한 인적자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과감히 늘려나감으로써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최고 여행전문가로 키워낼 것”이라고 피력했다.?
홈페이지에 나타나있는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CEO
단골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업 introdu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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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누리망 marketing 의 본질과 property(특성)
시장기회의 分析
marketing 전략(strategy)의 formula화
고객경험의 설계
marketing 프그램의 설계
고객인터페이스 설계


marketing program평가



시장기회파악과 資料의分析
Emarketing 의 STP전략(strategy)
수명주기별 고객관계관리
marketing 계획과 실행
marketing 평가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누리망 marketing 의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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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새로운 가치시스템에서의 기회파악
누리망 이용자 ? 1천 400만명 이름
누리망 정보혁명 ? 기업 & 소비자 충격
해외 여행사들의 온 라인…(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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