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술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술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술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22:44

본문




Download :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pptx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술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


Download :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pptx( 56 )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술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



설명

남성소구광고와,여성소구광고,메시지전략,윈스톰광고,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남성 소구 광고와 여성 소구 광고의 메시지 전략(戰略) 分析- 윈스톰 광고를 통해서 -
_SLIDE_2_
結論(결론) : 남녀의 타켓 광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efficacy
본론-3 : 남성과 여성의 메시지 전략(戰略) 分析
본론-2 : 남녀 소비자가 제품에서 얻고자 하는 가치
본론-1 : 남성과 여성의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서론 : 남녀의 이성 별 타겟팅 광고의 이유
Contents
_SLIDE_3_
서론 : 남녀의 이성 별 타겟팅 광고의 이유
◆ 관여도란

소비자 자신에게 어떤 제품의 구매가 얼마나 중요하게 여겨지는가를 의미하는 것으로,
‘개인characteristic(특성)/제품characteristic(특성)/상황적요인’에 의해 관여도 정도가 달라질 수 있따
→남녀의 관여도 결정요인은 다름

_SLIDE_4_
서론 : 관여도 결정하는 요인 ① 소비자characteristic(특성)

`남자`
생물학적
사회학적
_SLIDE_5_
서론 : 관여도 결정하는 요인(소비자characteristic(특성))
생물학적
사회학적
`여자`
_SLIDE_6_
여성 발달

제품의 이미지나 감각적 요소를 평가기준을 두는 감각적 사고
남성발달

제품의 기능을 평가기준으로 하는 이성적 사고

생물학적 차이에 의한 남녀 사고 방식의 차이
_SLIDE_7_
서론 : 관여도 결정하는 요인 ②제품characteristic(특성)
2) 제품characteristic(특성) : 제품에서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또는 characteristic(특성)
◎ 남자 : 제품에서 기능적 혜택(유용성)과 남성적인 가치의 충족을 추구

→ 미적 가치 보다는 기능이 뛰어난 제품 선호

◎ 여자 : 제품에서 정서적 혜택(미적 감각)과 여성적인 가치의 충족을 추구

→ 기능보다는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 선호
_SLIDE_8_
서론 : 남녀의 이성별 타겟팅 광고의 이유
생물학적 관점
사회학적 관점
제품에서 추구하는 가치
남성
시공간지각/수학적 능력 우세
남성적인 것 추구
(강함, 독립적, 공격적, 성취적)
기능성과 남성적인 가치
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남성소구광고와%20여성소구광고의%20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_pptx_01.gif 남성소구광고와%20여성소구광고의%20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_pptx_02.gif 남성소구광고와%20여성소구광고의%20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_pptx_03.gif 남성소구광고와%20여성소구광고의%20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_pptx_04.gif 남성소구광고와%20여성소구광고의%20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_pptx_05.gif 남성소구광고와%20여성소구광고의%20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_pptx_06.gif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 ,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의 메시지전략분석,윈스톰광고분석,남성소구광고,여성소구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남성소구광고와 여성소구광고 메시지전략 윈스톰광고 남성소구광고 여성소구광고




다.
전체 19,2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