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戰略 분석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戰略 분석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9:29

본문




Download :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1].hwp





유니클로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안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것은 제품계발에서부터 제조 유통 판매의 전 과정을 본사가 일괄적으로 통제를 유지하는 그들의 생산 시스템에서 비롯된 것으로서 저렴한 가격의 좋은 퀄리티는 다른 제조 소매업 `SPA` 브랜드와 비교해도 단연 돋보이는 유니클로의 특징이다.
이후 90년 8월 매출 52억 엔, 경상이익 1억 엔에서 2000년 8월 매출 2250억 엔, 경상이익 540억 엔으로 10년 만에 매출 43배, 경상이익 540배라는 경이적 매출을 기록했고 브랜드 가치와 회사 주식이 1조 엔을 상회하는 등 업계 최고의 성장력을 갖게 되었다.설명
순서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1] ,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유니클로 경영전략

[레포트]%20유니클로의%20경영전략%20분석[1]_hwp_01.gif [레포트]%20유니클로의%20경영전략%20분석[1]_hwp_02.gif [레포트]%20유니클로의%20경영전략%20분석[1]_hwp_03.gif [레포트]%20유니클로의%20경영전략%20분석[1]_hwp_04.gif [레포트]%20유니클로의%20경영전략%20분석[1]_hwp_05.gif [레포트]%20유니클로의%20경영전략%20분석[1]_hwp_06.gif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戰略 분석


Download :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1].hwp( 54 )






[레포트] 유니클로의 경영戰略 분석[1]
1. 유니클로 intro



유니클로는 `유니크, 클로징 웨어하우스(Unique Clothing wearhouse)` 의 약자로`유니크, 즉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이다. 현재 8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유니클로는 `특정국가에서만 잘 팔리는 옷은 결국 그 국가에서도 팔리지 않는다. 91년 `패스트 리테일링`으로 회사명을 변경, `패스트푸드의 완전 시스템화한 형태를 패션 산업에서 확립하고 캐주얼의 스탠더드를 스스로 만든다`는 재조 소매업 `SPA` 를 선언했다.
1984년 히로시마 1호점 오픈을 스타트으로 중저가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는 전 세계 836개 점포를 거느린 글로벌 체인으로 성장했고, 2001년 영국 진출을 스타트으로 2005년 9월 한국에도 롯데쇼핑과 합자회사 에프알엘코리아(주)를 설립하여 해외 SPA브랜드 중 최초로 진출 하게 되었다. 야나이 다다시 사장은 日本(일본)의 GAP을 꿈꾸며 지난 84년 6월 히로시마에 1호점을 개장하며 탄생했다.` 라는 신념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하고 있따
회사명
에프알엘코리아(주) / FRL Korea Co., LTD.
설립일자
2004년 12월 16일
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1가 24-11 유니클로 5층(100-xxx)
자본금
240억
출자비율
롯데쇼핑 49.0% 패스트리테일링 51.0%
사업내용
한…(To be continued )





레포트,유니클로,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9,2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