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04:31본문
Download :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음식물쓰레기 루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음식물쓰레기,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marketing 원론`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루펜”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루펜”의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및 marketing 전술제안
_SLIDE_2_
Content
Ⅰ. 선정이유
Ⅱ. 루펜紹介(소개) (회사紹介(소개), 추구가치 및 目標(목표))
Ⅲ. 루펜의 環境/상황分析
Ⅳ. 루펜을 위한 marketing 전술방법
- marketing 展望 및 대책
- marketing 전술방법
- 시장매력도 分析
- SWOT
- STP 分析
_SLIDE_3_
` 레드오션이였던 척박한 주방전자제품 시장에서 음식물처리기 시장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찾아낸 루펜의 성공전술이 어떤 것이 었는지 알아보고 이러한 성공을 지속하기 위한 대안을 마련해보고자 함에 루펜을 선정하게 됨.
선정이유
즐거운 식사 후,
남은 음식물쓰레기
비닐봉지에 담아
쓰레기 수거통에
수시로
주부들의 불편함
필요(Needs) &
욕구(Want)
음식물처리기의 necessity need
보관하기도 어렵고 냄새나고 지저분해서 ...
_SLIDE_1_
`marketing 원론`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루펜”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루펜”의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및 marketing 전술제안
_SLIDE_2_
Content
Ⅰ. 선정이유
Ⅱ. 루펜紹介(소개) (회사紹介(소개), 추구가치 및 目標(목표))
Ⅲ. 루펜의 環境/상황分析
Ⅳ. 루펜을 위한 marketing 전술방법
- marketing 展望 및 대책
- marketing 전술방법
- 시장매력도 分析
- SWOT
- STP 分析
_SLIDE_xxxxxx_
` 레드오션이였던 척박한 주방전자제품 시장에서 음식물처리기 시장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찾아낸 루펜의 성공전술이 어떤 것이 었는지 알아보고 이러한 성공을 지속하기 위한 대안을 마련해보고자 함에 루펜을 선정하게 됨.
선정이유
즐거운 식사 후,
남은 음식물쓰레기
비닐봉지에 담아
쓰레기 수거통에
수시로
주부들의 불편함
필요(Needs) &
욕구(Want)
음식물처리기의 necessity need
보관하기도 어렵고 냄새나고 지저분해서 처리하기가 쉽지 않음
루펜
출시
사회/文化(culture) , 법률적 環境
_SLIDE_4_
루펜 회사紹介(소개) 및 目標(목표)
남김없이 돌아가다...
또 다시 자연으로...
세계 친環境 기술의 리더
세계 친環境 기술의 리더 루펜(LOOFEN)은 `건조` 시스템을 도입해 음식물을 자원으로 재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_SLIDE_5_
“수많은 기업들이 루펜리의 제품을 베껴 카피제품을 내놓고 있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루펜 - 추구
“매출을 더 올리거나 수익을 더 내는 방법에 욕심을 낼 생각은 전혀 없어요. 돈을 더 벌어 부동산을 사거나 사옥을 크게 짓는 일 같은 것도 절대 안 하려고요. 우리 회사의 제품은 지구 環境을 지키는 데 반드시 필요한 도구예요. 더욱 많은 가정에서 이 제품을 쓰는 게 중요해요. 기술 혁신을 통해 보다 저렴한 제품을 내놔 전 세계 모든 가정에…(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기술은 국내 및 국제인증을 취득해 이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앞선 기술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