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광고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광고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10:00

본문




Download : 광고_2104495.hwp










광고의이해
순서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1. 광고의 이해
(1) 광고의 定義(정의)
(2) 광고의 기능
2. 광고의 종류
(1)광고내용에 따라서
(2)광고주체에 따라서
(3) 광고 매체에 따라서
·신문 매체의 광고 디자인
·TV 매체의 광고 디자인
·잡지 매체의 광고 디자인
·라디오 매체의 광고 디자인
·DM 매체의 광고 디자인
·옥외 매체의 광고 디자인
·교통매체
·누리망 광고 디자인
4. 광고기획 (Ad. Planning)
(1) 광고 기획의 개념(槪念)
(2) 광고 기획의 과정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4) 광고 매체 전술
※광고의 에로티시즘



- 상품의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소비에 대한 가치관과 건전한 소비습관을 형성한다
- 더욱 새로운 생활 방식을 알려준다
- 다양한 제작기술과 영상예술을 통해 심미안을 길러준다
·대중매체 육성기능
- 대중매체의 경제적 기반을 제공한다
- 대중매체의 정보수용 가격을 낮춘다
·정보제공 기능
-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 상품에 대한 기억을 증진시킨다
- 신제품의 출현을 알려준다
- 비교와 사용법, 가격 등을 통하여 현명한 상품선택을 도와준다
·소비 文化(문화)적 기능
-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상품의 구입 여부를 결정한다
- 상품 및 서비스를 즐길수 있도록 도와준다
- 즐겁고 재미있었던 지난날을 회상하게 한다(향수광고)
- 광고 자체를 즐기게 한다(즐거움을 제공한다)
·marketing 기능
- 판매를 촉진한다
- 제품을 差別화 …(To be continued )



Download : 광고_2104495.hwp( 83 )


광고_2104495_hwp_01.gif 광고_2104495_hwp_02.gif 광고_2104495_hwp_03.gif 광고_2104495_hwp_04.gif 광고_2104495_hwp_05.gif 광고_2104495_hwp_06.gif


광고

설명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광고의이해 ,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9,2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