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2:19

본문




Download : 구글.ppt




구글_ppt_01.gif 구글_ppt_02.gif 구글_ppt_03.gif 구글_ppt_04.gif 구글_ppt_05.gif 구글_ppt_06.gif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
설명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입니다.

즉 광고 노출은 사용량과 관계가 있다

F 유의확률
유의확률 (양쪽)
.340
.022
Verify
SPSSanalysis(분석)
회귀…(skip)
다.

등분산이 가정된 경우 유의확률은 .022 이므로 귀무가설을 기각하고 대립가
설을 채택한다.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google 마케팅조사 마케팅 구글 spss 회귀분석



가설1
-구글의 기능과 유용성에 대한 인지도가저조

설문지

가설2
-구글의 학술적 이미지 친근한 이미지를 갖지 못하는 구글

observe법

SPSSanalysis(분석)
-T검증
-회귀1
-회귀2
-회귀3

SWOTanalysis(분석)

Conclusion

우리가 생각한 대응책


구글 홀릭
세계 최대의
Internet 검색업체
Motive
엄청난 스펙

매월 약 5억명 접속
검색 웹페이지 80억개
검색 이미지 10억개
전 세계 158개의 도메인
36개의 다양한 언어
브랜드 가치 1위

664억 3천 400만 달러
창립 10년도 안 돼 1위

Hypot
-hesis
가설1
구글의 기능과 유용성에
대한 인지도가 저조
구글의 기능에 대한
marketing , 홍보능력 부족
구글 캘린더
아이구글
구글문서도구


구글 버스
Google experience
구글을 紹介하고
구글 검색의 기회 제공

Verify
설문지
설문지의 문항 수 30개

대학생 타겟
특히 한양대학교 학생 대상

총 70명에게 설문

5월 한달 간


Hypot
-hesis
가설2
구글의 학술적 이미지
친근한 이미지를 갖지
못하는 구글


한국 현지화 전략(戰略) 실패
소통하고 상호교감을
중시하는 한국 文化(문화)에
이해부족

Verify
observe법
무작위로 추출한
20명의 대학생들을 observe

구글 vs 구글 이외의 포털

특정검색어 정보 찾도록 요구

experiment(실험) 후 인터뷰

Verify
SPSSanalysis(분석)
T검증

가설

H0 : μ1 = μ2
H1 : μ1 ≠ μ2

독립변수: 구글에 대한 홍보資料나 광고활동을 접한 적이 있는가?
종속변수: 구글검색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가?

Verify
SPSSanalysis(분석)
T검증
표 요약




F의 P-value는 .340 이므로 α =.05 에서 H0 : σ 12 = σ 22 를 기각하지 못하며
따라서 등분산 가정이 가능하다.

순서




Download : 구글.ppt( 82 )



google,마케팅조사,마케팅,구글,spss,회귀분석,경영경제,레포트
파워포인트 발표data(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입니다.
전체 19,2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