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戰略) ] BBQ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8 22:04본문
Download : BBQ 고객만족경영.hwp
또한 BBQ는 그들만의 독특한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형점의 운영시스템과 투자효율성이 높은 소형점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가장 경제적인 투자비로 최대의 효능를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그룹명인 Genesis와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Global그룹이란 의미로서의 글자 `G`가 어우러져 지구모양을 의미함으로써 회사의 Vision인 `세계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형상화하고 있다 또한 두개의`G`가 합쳐져 프랜차이즈 유통(Chain)을 나타내고 있으며 구성원이 즐겁게 포옹하며 화합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황금빛 형상은 제너시스의 황금빛 future(미래)를 의미한다. www.bbq.co.kr
순서
www.foodservice.co.kr
3. SWOT 分析
Download : BBQ 고객만족경영.hwp( 27 )
4. BBQ 고객만족경영
www.hankyung.com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analysis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글로벌경영 CASE 100 - 박의범, 두남, 2009
프랜차이즈 TOP 100 - 장재남, 책읽는사람들, 2004
www.fnnews.com
bbq성공사례, bbq치킨분석과중국, bbq해외진출, 고객감동경영사례, 고객가치를경영하라
2.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foodbank.co.kr
BBQ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bq.co.kr www.genesiskorea.co.kr www.chuniversity.com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글로벌경영 CASE 100 - 박의범, 두남, 2009 프랜차이즈 운영과 창업 실무 - 서정헌, 한국생산성본부, 2008 BBQ 원칙의 승리, 올리브치킨 혁명 - 윤홍근, 중앙 M&B, 2006 프랜차이즈 TOP 100 - 장재남, 책읽는사람들, 2004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프랜차이즈 운영과 創業(창업) 실무 - 서정헌, 한국생산성본부, 2008
설명
1. BBQ introduction
(2) BBQ 프랜차이즈 introduction


[경영전략(戰略) ] BBQ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참고data(資料)]
www.delinews.co.kr
(주)제너시스는 1995년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인 “BBQ`사업을 시작으로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국내에 총 매장 1800개를 운영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였다. BBQ는 프랜차이즈라는 선진 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 (주)제너시스는 국내에서의 성장에만 만족하지 않고 2003년 3월 26일 china(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을 공략하여 우리의 맛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BBQ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1) 제너시스 introduction
www.genesiskorea.co.kr
5. 결론 및 시사점
www.chuniversity.com
BBQ 원칙의 승리, 올리브치킨 혁명 - 윤홍근, 중앙 M&B, 2006
주)제너시스의 대표 브랜드인 BBQ는 Best Believa ble Quality의 약자로 한 푼의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 文化욕구를 충족시킴 충족시킴과 동시에 국내 외식 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