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0 08:58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사례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분석및 경쟁전략 PPT).pptx
서론-삼성전자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서론-삼성휴대폰 Galaxy series 선정이유
연 3억대의 판매 하루 8…(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경쟁strategy PPT)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strategyanalysis(분석) 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경쟁strategy PPT)
삼성전자,스마트폰,국제경영,사례,삼성전자,갤럭시,스마트폰,미국시장내,마케팅,SWOT,STP,P전략과,삼성전자,미국진출,성공요인,경쟁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사례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분석및 경쟁전략 PPT) ,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사례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분석및 경쟁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 경쟁전략 PPT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 국제경영 사례분석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미국시장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 미국진출 성공요인분석및 경쟁전략 PPT).pptx( 62 )
_SLIDE_1_
국제경영의 삼성전자미국진출 그 성공여부는
_SLIDE_2_
C ONTENTS
서론
1.삼성전자 기업introduction
2.삼성휴대폰 Galaxy series 선정이유
본론
1.미국시장 環境analysis(文化(문화),정치,경제)
2.가치사슬analysis(기업내부)
3.Five Force Model analysis
4.삼성전자 STP전략(戰略)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결정
-포지셔닝
5.삼성전자 SWOTanalysis
6.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
(2) Price(가격)
(3) Place(유통)
(4) Promotion(촉진)
7.다차원 척도 analysis
8.주요한 경쟁전략(戰略) (discrimination화 및 현지適應)
結論(결론)
-삼성의 미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_SLIDE_3_
서론- 삼성전자 기업introduction
《삼성전자 휴대폰 연혁》
1988년 9월 아날로그 휴대폰(SH-100) 최초출시
1997년 세계 최소형 CDMA휴대폰(137g) 개발
1999년 미국 PCS사에 휴대폰 5억불 수출
2003년 세계 3위 휴대폰 업체로 부상
2006년 세계 최초 1000만 화소 휴대폰 개발 및 12월 미국에서 판매 1억대 돌파
2008년 북미, 유럽, 중동아시아 지역에서 점유율 20%이상 달성
2xxx년 연간 휴대폰 판대 3억대 돌파 및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_SLIDE_4_
삼성전자의 사명 비전 그리고 목표(目標)
-核心가치-
인재제일
최고지향
alteration(변화) 선도
상생경영
-행동원칙-
법과 윤리 준수
사회적 책임
고객, 주주, 종업원
존중의 자세
VISION 2030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2020년 매출 4000억불 브랜드 가치 TOP5 달성
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