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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ESCO와 OEC의 평생교육 저략 및 정책 비교와 우리나라 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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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7 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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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맺음말
Ⅲ.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화의 쟁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http: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 · 김신일 외(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다.




· 김종서. 김신일 외(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 · 김신일 외(1997). 『평생학습법의 기본방향과 시안』. 교육개혁위원회. · 김종서. 김신일 외(2000). 『평생교육개론』. 교육과학사. · 최동민 외(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 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지식기반사회의 HRD 전략과 평생직업교육체제 구축과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새 천년에 대비한 국민의 평생직업능력 개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김신일 ·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평생교육)
· 최동민 외(1998).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열린 교육체제 연구』. 한국교육개발 원

Ⅰ. 머리말
UNESCO OECD 정책 우리나라 평생교육제도화

Ⅰ. 머리말
1. UNESCO의 정책
· 김신일 · 김재웅(2002). 평생교육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순서
- 우리나라의 동향과 관련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는 단순히 국가 차원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논의가 되고 있다



(평생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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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OECD의 정책
Ⅴ. bibliogra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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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Ⅱ. 平生敎育(평생교육)제도의 발전
· 한국직업능력개발원(1999). 『지식기반사회의 HRD strategy과 평생직업교육체제 구축project』.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평생학습은 시대적 전환에 기인하는 경제 · 정치 · 사회 · 문화의 變化(변화)와 함께 교육에도 일어나고 있는 시대 變化(변화)의 일면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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