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보일러 기업分析 및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03:16
본문
Download : 경동보일러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doc
열을 모으기 위해 2단계를 거치는데 첫 번째 단계에서 현열 열교환기는 일반 가스보일러와 같이 더운 가스로부터 직접적으로 열을 모으고 두 번 째 단계에서, 잠열회수 열교환기는 배기가스로부터 수증기를 응축시킴으로써 얻어지는 잠열을 모은다. 이 수분은 낮은 온도의 물체에 접촉하면 물로 액화되면서 많은 양의 에너지를 방출하게 되는데 이 배출 에너지를 흡수해 효율을 높이도록 제작한 것이 콘덴싱보일러다.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배기가스 통로에 열교환기를 설치하여 열교환기의 전열면에서 배기가스에 포함된 수증기를 물로 응축시키고 이 때 발생되는 열을 회수하여 난방라인의 물을 가열하도록 한 것이다. 이와 달리 일반 가스보일러는 배기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수증기를 모두 외부로 방출한다.
경동보일러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1. 기업개요 ---------------3p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7p
3. 기업分析(분석)---------------10p
4. 마케팅 key point(핵심) 프로세스-----12p
♧ 경동보일러 히트브랜드를 만들 수 있었던 백그라운드------------------20p
♧ 현재 결점 및 향후 improvement방향---20p
☺ 여기서 잠깐!!
콘덴싱(Condensing)보일러란?
배출에너지 흡수해 효율 향상, 열교환기서 pH 3∼4 응축수 발생
연소용 가스의 주constituent 은 탄소(C)와 수소(H2)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스가 연소되면 이산화탄소(CO2)와 수분(H2O)이 발생한다.
이에 따라 콘덴싱보일러는 버려지는 열을 최대로 회수하여 열효율을 극대화시키…(省略)
Download : 경동보일러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doc( 15 )
경동보일러 기업分析 및 marketing 전술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겯동보일러
경동보일러 기업分析 및 marketing 전술에 대한 글입니다.겯동보일러 , 경동보일러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