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고나서 - alteration(변화) 하는 사회 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8 00:25
본문
Download : W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고 - 변화하는 사회 패러다임.hwp
이 채널을 봐도 CNN화면, 저 채널을 봐도 CNN화면, 거기에 멘트까지 비슷하다. 이 구절이 이 책을 읽는 내내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다. 미국에서 처음 된 금융위기를 왜 우리가 이렇게 직격으로 받아야 하는지 의문이지만, 주위에 여러 부문에서 점점 찬바람이 처음 되는 것을 피부로 느낄수 있다 이러한때에 경제,경영문제 외에 다른 부분에 관심을 가진다면 이것은 사치일까? 그러나 어려운 때일수록 사회, 文化(culture) 방면에 지식을 키우고 직관력을 길러야 한다는 것이 평소의 나의 지론이다. W세계를보는새로운창 , W :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고 - 변화하는 사회 패러다임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Download : W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고 - 변화하는 사회 패러다임.hwp( 49 )
다.
,감상서평,레포트
* 언젠가 읽은 역사책의 서두에서 우리가 역사를 알아야하는 것은 똑같은 사건은 되풀이되지 않지만 그 구조와 상황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역사교육를 통해 앞으로 똑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라고 한 말이 기억난다. 이는 우리나라 언론이 자체적으로 기사를 쓰는 것이 아니라 서구 언론의 기사를 무분별하게 쓰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매일 금요일밤 w를 즐겨보던 시청자라면 영상으로 보던 것을 책으로 읽는 새로운 재미를, 그리고 국제문제에 대해 관심은 있으나 너무 어렵게만 생각했던 독자라면 쉽지만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국제문제에 대한 시선을 이 책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런면에서 이책 W는 가장 시의 적절한 책이 아닐까 한다. 이런 것에서 벗어나려는 움직임이 K사의 `특파원 현…(skip)
레포트/감상서평





W세계를보는새로운창
W :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고나서 - alteration(변화) 하는 사회 패러다임
* 언젠가 읽은 역싸책의 서두에서 우리가 역싸를 알아야하는 것은 똑같은 사건은 되풀이되지 않지만 그 구조와 상황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역싸교육를 통해 앞으로 똑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라고 한 말이 기억난다.
뉴스에서 전하는 기사들을 보면 똑같은 아시아 국가임에도 아시아인 천명의 죽음보다 미국인 수십명의 죽음에 더욱 비중을 두는 듯한 느낌을 받을때가 많다.
가끔 언론에서 말하는 세계의 기사들을 접하고 있으면 TV화면 속의 장면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질때가 있다 저것이 내가 살고 있는 지구의 어느 곳에서 분명히 일어나고 있는 일이긴 한데, 직접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 요즘 사회가 어렵다.
설명
* W :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은후
* 책에대한 감상
* 보기드문 수작 W
* 세상은 아는만큼 보인다
* future(미래)를 준비하는 열린 창
* W : 세계를 보는 새로운 창을 읽은후 느낀점과 감상을 정리(arrangement)해 보았다. 어찌보면 너무 먼 곳에 살고 있어 현실감이 느껴지지 않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지만 결코 그 이야기가 남의 이야기가 아님을, 그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바로 세워야 함을 이 책을 읽는 내내 느낄 수 있었다. 어찌보면 너무 먼 곳에 살고 있어 현실감이 느껴지지 않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지만 결코 그 이야기가 남의 이야기가 아님을, 그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바로 세워야 함을 이 책을 읽는 내내 느낄 수 있었다. 매일 금요일밤 w를 즐겨보던 시청자라면 영상으로 보던 것을 책으로 읽는 새로운 재미를, 그리고 국제문제에 대해 관심은 있으나 너무 어렵게만 생각했던 독자라면 쉽지만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국제문제에 대한 시선을 이 책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한정된 화면이기에 어쩔수 없다쳐도 우리가 알고자 하는 것보다는 CNN이 알리고자 하는 것을 일방적으로 강요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이 구절이 이 책을 읽는 내내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