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사경영,航空사기업分析(분석),대한航空,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20:46본문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航空사경영,航空사기업分析(분석),대한航空,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flight(항공)사 경영론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책략을 이용하여, flight(항공)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_SLIDE_4_
3.책략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_SLIDE_5_
비용절감
1
flight(항공) 연료 절감
(EX: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_SLIDE_6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Ⅱ. ...
_SLIDE_1_
flight(항공)사 경영론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책략을 이용하여, flight(항공)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_SLIDE_4_
3.책략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_SLIDE_5_
비용절감
1
flight(항공) 연료 절감
(EX: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_SLIDE_6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定義(정이)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事例 연구
Ⅳ. 실패 事例 연구
Ⅴ. 시사점
_SLIDE_7_
서비스 측면
2
인적
서비스
직원&승무원
물적
서비스
운영체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8_
책략적 제휴
3
책략적 제휴란 둘 또는 그 이상의 기업들이 자신이 보유한 核心역량(기술, 생산, 자본)등을 바탕으로 상호 보완적인 역량을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9_
책략적 제휴
3.
효능
시장
확보 개척
공급력
확보
경쟁자
견제
수요창출
마케팅
능력강화
재원조달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0_
책략적 제휴
3
스타 얼라이언스
스카이 팀
원 월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1_
사업 다각화
4
기술變化가 빠른 IT시대에 새로운 기술에 대한 대응력 제고 및 틈새시장 진입을 통한 수익 창출을 …(skip)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사경영 항공사기업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航空사경영,航空사기업分析(분석),대한航空,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