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2014년 1학기 레크레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Task 물 공통(레크레이션 프로그램 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07:53본문
Download : 20141중과_청소년4_레크레이션활동지도_공통.zip
- 중략 -
Download : 20141중과_청소년4_레크레이션활동지도_공통.zip( 49 )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1. 행사 개요
=================
- program 구성안
=================



레크리에이션Plan(계획서)(전체안).ppt
2. 기획 의도와 program 구성안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파일 ================= 레크리에이션계획서(전체안).ppt 레크프로그램계획서(프로그램내용중심).ppt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 program 대상 : 중1~고2에 해당하는 adolescent(청소년) 60명
순서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 기획의도(program 구성안의 목적에 포함시켰습니다.)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함께 제공되는 참고資料파일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improvement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1. 5W, 1H의 원칙 준수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Plan(계획서)
레크리에이션,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계획서,레크리에이션계획서,레크레이션활동지도,5W1H
레크프로그램Plan(계획서)(프로그램내용중심).ppt
- 장 소 : ㅇㅇadolescent(청소년) 수련원의 강당과 운동장
다.
2014년 1학기 레크레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Task 물 공통(레크레이션 프로그램 Plan(계획서))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설명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1. 5W, 1H의 원칙 준수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