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4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2:44

본문




Download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pptx





_SLIDE_1_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strategy
_SLIDE_2_
‘매료’ 일상속에서 바쁜 가족들을 챙기려는 어머니
간단하면서 건강을 챙길수 있는 ‘이것’은

_SLIDE_3_
거시적environment(환경)

“힐링과 웰빙의 열풍
2xxx년 이후
신체적 건강, 삶의 만족도
공감,위로,치유 니즈 급증
_SLIDE_4_
식초시장
1970년
빙초산
(합성식초)
1980년
발효식초
(주정사용)
1990년
천연발효식초
(100%과즙)
2000년대
건강.기능성식초
(마시는식초)

“식초의 고급화.다양화”
기존 조미료식초보다 식초음료 매출액이 높음
원료를 활용한 지역특산물화로 인한 품질규격화 제품의 고급화 기대
_SLIDE_5_
※ 음용식초시장으로 變化

日本 : 日本 의 소비자들은 건강(24%), 피로회복(21%), 미용(13%), 영양 밸런스(11%), 다이어트(10%)의 순으로 식초를 마시는 이유에 대해 응답(베니하마社조사)

-한국 : 식초를 음료로 마실 때 피로회복(19.6%), 다이어트(19.6%), 변비改善(개선) (18.3%), 유연성改善(개선) (15.5%),
식중독 예방(8.2%)에 대한 관심이 높음
[출처:식초의 음료시장 출사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송광매원,매실식초,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Download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pptx( 16 )


순서

송광매원%20매실식초%20광고%20커뮤니케이션전략_pptx_01.gif 송광매원%20매실식초%20광고%20커뮤니케이션전략_pptx_02.gif 송광매원%20매실식초%20광고%20커뮤니케이션전략_pptx_03.gif 송광매원%20매실식초%20광고%20커뮤니케이션전략_pptx_04.gif 송광매원%20매실식초%20광고%20커뮤니케이션전략_pptx_05.gif 송광매원%20매실식초%20광고%20커뮤니케이션전략_pptx_06.gif
다.
전체 19,2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