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성공비결과 레드불 SWOT,STP,4P분석및 marketing 事例분석과 레드불 향후전략제언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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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5 23:5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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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불 성공비결과 레드불 SWOT,STP,4P분석및 marketing 事例분석과 레드불 향후전략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레드불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레드불 제품intro
2. 레드불 성공비결
3. 레드불 現況分析(분석)
4. 레드불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레드불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레드불 마케팅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레드불의 다양한 마케팅활동
(1) 트리즈 마케팅
(2) 바이럴 마케팅
(3) 게릴라 마케팅
(4) 광고 마케팅
8. 레드불 향후전략(戰略) 제언
CONTENTS
_SLIDE_3_
1. 레드불 제품intro
_SLIDE_4_
오스트리아 음료회사인 레드불 GMBH가 제조판매,
1987년 오스...
_SLIDE_1_
레드불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레드불 제품intro
2. 레드불 성공비결
3. 레드불 現況分析(분석)
4. 레드불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레드불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레드불 마케팅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레드불의 다양한 마케팅활동
(1) 트리즈 마케팅
(2) 바이럴 마케팅
(3) 게릴라 마케팅
(4) 광고 마케팅
8. 레드불 향후전략(戰略) 제언
CONTENTS
_SLIDE_3_
1. 레드불 제품intro
_SLIDE_4_
오스트리아 음료회사인 레드불 GMBH가 제조판매,
1987년 오스트리아에서 판매를 처음 1997년 유럽 전역과 호주, 북미 등에서 판매
한 캔에 2900원으로 고가
하루 average(평균) 6000캔씩 판매,
에너지음료 판매 1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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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레드불 성공비결
_SLIDE_6_
(1) 소비자들에게 “활력은 마시는 즉시 얻을 수 있음”을 가르쳤다. 마시기만 하면 항상 그리고 빠르게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좀더 열정적인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였기 때문일것이다 )
_SLIDE_7_
(2) 레드불은 기존음료 시장의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의 example(사례) 가 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마시는 즉시 날개가 되어 준다는 이 음료는 시간을 내어 활력을 충전하라고 하지 않는다.
(레드불의 등장은 새로움 그 자체가 되어주었다.그러나 레드 불은 제품에 발생된 부정적인 이미지를 오히려 포용함으로써 두 얼굴의 매력을 갖춘 컬트 음료의 컨셉을 형성, …(省略)
다.
(코카콜라를 비롯한 경쟁 업체의 음료는 모두 긍정적인 감정에 기반한 마케팅전략(戰略) 을 구사해오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