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아동미술교육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아동미술교육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4

아동미술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08:37

본문




Download : 아동미술교육.hwp





⑸ 주로 감상활동은 학습의 정리(整理) 단계에서 실시하여 감상력과 표현력을 갖게 하는데 유의한다.
·느낀 것을 말하도록 한다. 새로운 점을 발현한 어린이가 있으면 칭찬해 주도록 한다.
·어떠한 색을 사용하였는가?
·어떠한 모양으로 그렸는가?
·어떠한 느낌이 나는가?
⑺ 감상 지도의 단계는 다음과 같이 발달단계에 맞는 지도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작게 그린 작품은 멀리서 보이지 말고 그림을 가까이 하여 보여 주며, 어린이들이 느끼지 못한 점을 찾아서 흥미를 갖게 해 준다.
·그림을 관심있게 보도록 한다.왜_아동_미술교육 , 아동미술교육예체능레포트 ,

Download : 아동미술교육.hwp( 99 )



아동미술교육
다.


왜_아동_미술교육



레포트/예체능


설명
미술교육
아동 미술교육의 중요성
창의교육의 중요성
스케치하는 요령(구도를 잡는 법)
크레파스화
기초소묘
수채화
한국화
미술 감상 지도
연령별 색채의식의 특징
박물관·미술관 교육의 necessity
TV 미술교육의 necessity
미술시간에 미술교사의 역할

⑶ 그림을 그린 다음에 자기 그린이나 동무들의 작품에 대상으로하여 이야기를 하도록 한다.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하게 한다.
⑹ 친구들의 그림이나 참고 작품을 감상할 때에는 그림의 특색을 찾아서 감상하게 한다.
⑻ 어느 그림이 좋은 그림인가? 누가 제일 잘 그렸는가? 등으로 우열을 비교하지 말고 어린이마다 다른 개성과 長點을 인정하여 주고 칭찬을 하…(투비컨티뉴드 )
아동미술교육_hwp_01.gif 아동미술교육_hwp_02.gif 아동미술교육_hwp_03.gif 아동미술교육_hwp_04.gif 아동미술교육_hwp_05.gif 아동미술교육_hwp_06.gif





순서

,예체능,레포트

아동미술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아직 어려서 말을 못하는 어린이가 있으면 무리하게 요구하지 말고 아무 이야기나 말할 수 있는 정도로 지도한다.
·무엇을 그릴 것인가?
·누가 무엇을 하고 있는 그림인가?
·어떠한 마음으로 그렸는가?
·그림을 보고 무엇을 생각하였는가?
⑷ 이와 같은 내용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주면서 여러 사람 앞에서 똑똑하게 말하는 태도를 갖도록 한다.

아동미술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전체 19,2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