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태평양 라네즈(LANEIGE)의 브랜드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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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1 02:4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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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되시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수분유지와 영양공급을 적절하게 유지해 주고,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특히 건성 피부 改善(개선) 에 효율적이다.
다.
○ 2단계로는 보습력이 뛰어난 수용성 탄수화물 콤플렉스가 각질 세포 내의 케라틴에 강하게 결합, 보습 능력을 길러줘 피부의 거칠어짐과 갈라짐을 방지해 준다.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화장품.
피부는 자외선이나 대기오염, 스트레스 등에 의해 쉽게 손상을 입는다.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되시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라네즈브랜드마케팅 , 태평양 라네즈(LANEIGE)의 브랜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Ⅰ. 태평양 기업intro
1. intro
2. 브랜드
3. 경영, 재무
Ⅱ. 라네즈의 브랜드 성장과정
1. 시장상황
2. 94년 ~ 97년 전반기 : 탄생과 성장
3. 97년 후반기 ~ 2000년
4. 2000년 ~ 현재 : `Everyday New Face`
Ⅲ. 라네즈의 브랜드 마케팅
1. 브랜드 자산화
2. 장기적 브랜드 관리
3. 라네즈의 브랜드 관리
4. 체험 마케팅
Ⅳ. 라네즈의 시대별 브랜드 히트 상품
1. 96년도 립스틱 sexy No. 1 (1996)
2. 라네즈 EX. UV 트윈케이크 (1996)
3. 라네즈 클린 앤 컬업 마스카라 (2001)
4. 태평양 라네즈 아쿠아 파우더 (2001)
5.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에센스 (2001)
Ⅴ. 라네즈 브랜드의 성공요인
1. 시장환경 change(변화)에 따른 경험 마케팅의 도입
2. 화장품 속성에 적합한 마케팅 툴
3. 고객과의 좋은 경험을 통한 브랜드 구축
4. 전략(戰略) 성 - 경험 마케팅
이는 파우더가 피부에 잘 펴발리기 전에 수분의 증발을 가져오기 때문에 뭉침을 야기할 수 있따 태평양은 이 제품의 용기와 브러시에 대해 특허출원(특허출원번호 제 1994-xxxxxxx호)을 완료한 상태다.
Ⅴ. 라네즈 브랜드의 성공요인
1. 시장환경 change(변화)에 따른 경험 마케팅의 도입
94년 이후, `라…(ski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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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브랜드marketing
태평양 라네즈(LANEIGE)의 브랜드 marketing
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태평양의 기업introduction와 9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라네즈 브랜드의 시대별 브랜드와 전략(strategy)을 살펴봤습니다.
○ 마지막 단계로는 히아론산 등 보습constituent 들이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주는 중요한 constituent 인 세라마이드PC-104를 고농도로 함유, 수분 손실을 효율적으로 막아줘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라네즈 하이드로 에센스는 3단계 보습강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따
○ 1단계로는 각질 세포간 지질 내의 보습력을 강화하는 단계다. 이 경우 보습 기능과 보호 기능이 저하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피부 내부의 보습막을 강화시켜 피부 스스로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5.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에센스 (2001)
태평양의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 에센스`는 메마르기 쉬운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 주는 보습성이 탁월한 수분 에센스다. 이와 함께 라네즈 하이드로 에센스에는 항산화 및 피부 트러블 완화효율가 뛰어난 포도씨 추출물(PCO)이 초미립자로 함유돼 있따 이 PCO는 진피층까지 침투해 자외선에 의해 형성되는 유해 산소를 제거, 뾰두라지나 피부가 붉게 트는 것을 완화해 준다.
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태평양의 기업소개와 9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라네즈 브랜드의 시대별 브랜드와 전략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