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빙그레의 environment分析,STP戰略,4P分析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빙그레의 environment分析,STP戰略,4P分析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4

빙그레의 environment分析,STP戰略,4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2:43

본문




Download :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pptx




설명




빙그레의 environment分析,STP戰略,4P分析
빙그레의 environment分析,STP戰略,4P分析


Download :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pptx( 59 )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환경분석
2. STP 책략
3. 4P Mix
4.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환경 분석
_SLIDE_4_
시장분석
(억)
_SLIDE_5_
시장분석
빙그레
매출규모
3위!
_SLIDE_6_
자사와 경쟁사 제품 분석
_SLIDE_7_
SWOT 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 협력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튼튼한 유통망

★ ASCEPTIC 공법(무균충전방식)을 이용한 신선도 강화

★ 18가지의 다양한 채소를 넣은 기능성 음료

★ HACCP , S-STEP 공정

▲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소비자의 선호도가 낮음

▲ 경쟁 브랜드와의 差別성 부족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 과채주스 시장의 꾸준한 성장

◎ 웰빙트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 다이어트 열풍

◎ 바쁜 현대 직장인들의 식사 대체품에 대한
관심도
■ 채소가격의 유동성

■ 대체재가 많음
_SLIDE_8_
SWOT 교차 분석
_SLIDE_9_
새 제품
_SLIDE_10_

2. STP 책략
_SLIDE_11_
STP 책략
s

T
P
_SLIDE_12_
Positioning Map (제품 포지셔닝 맵)
Old
Young
식사대체 불가능

바나나랑 야채
우유
야채주스
두유
식사대체
가능
과일주스
_SLIDE_13_
3. 4P Mix

_SLIDE_14_
4P Mix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_SLIDE_15_
4. conclusion(결론)

_SLIDE_16_
conclusion(결론)
점유율 30% 매출 150억 달성

_SLIDE_17_
Q & A
_SLIDE_18_
THANK YOU !
_NOTES_1_
포지셔닝

제품속성에 기초한 포지셔닝, 제품差別화

1.소비자욕구 간편한 한끼 식사 대체품
경쟁상황분석 …(drop)


빙그레,환경,STP전략,P,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순서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1.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2.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3.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4.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5.gif 빙그레의%20환경분석,STP전략,4P분석_pptx_06.gif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 , 빙그레의 환경분석,STP전략,4P분석공학기술레포트 , 빙그레 환경 STP전략 P


다.
전체 19,2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