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8:34본문
Download : 그린 마케팅!.ppt
2010년도에는 일년에 8번 그린데이라고 해서 앞에 보이는 초록색 유니폼을 입기 처음 했습니다. Sk와이번스의 대표적인 색상은 빨간색이었습니다. 다음은 시설부분의 성공사례(instance)로 넘어가겠습니다. 이 유니폼은 올 한해 문학구장에서 수거된 폐 페트병을 모아 선수단의 유니폼을 제작했고 온난화 방지 나무심기 기금 조성에도 활용하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폐 페트병을 모아 유니폼을 만든 사례(instance)는 야구의 선진국인 미국에도 나타난적 없는 세계 최초입니다.






그린 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그린 마케팅!.ppt( 24 )
그린 마케팅! , 그린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그린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해피볼 서비스 야구장 테마파크 `와이번스 랜드 야구장으로 소풍가자 신재생에너지 체험 홍보관 무선 누리망 와이파이존 SK그린marketing 의 성공요인 3 environment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98만 관중의 쾌거 !! 다음은 그린marketing 을 도입한 sk와이번스의 성공요인입니다.. 앞에 보이시는 사진은 미국 메이저리그 팀에서만 볼 수 있었던 리본보드를 역동적인 디스플레...
그린marketing 의 定義(정이)&취지
SK와이번스 사례(instance)
conclusion(결론)
그린marketing 의 定義(정이)&취지
SK와이번스 사례(instance)
conclusion(결론)
사회적
책임
environment 문제
고객
지향적
그린marketing
marketing 기법 성공여부
그린유니폼과 그린문학경기장
물리적 증거
Physical Evidence
2006년~현재 홈
2006년~현재 원정
유니폼의 change(변화)
2xxx년 그린유니폼 홈
2xxx년 그린유니폼 원정
이번 시즌 8목차 그린유니폼을 착용한 그린데이 행사 예정
올 한해 문학구장에서 수거된 폐페트병을 모아 선수단
그린 유니폼 제작, 온난화 방지 나무심기 기금 조성에 활용
세계최초
리본 전광판
그린스포테인먼트의 성공요인
벤치
마킹
BEST 1
이마트
바비큐 존
BEST 2
생각대로 T
그린 존
BEST 3
스카이박스
인천문학경기장의 change(변화)
BEST 1 바비큐 존
BEST 2 생각대로 T 그린존
BEST 3 스카이박스
3만 4천석
2만 8천석
좌석 수는 줄었지만 고객편의와 만족도는 무한상승
그린문학경기장이라는 새로운 이름에 걸맞게 자연속으로
소풍을 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와 시설자랑
인천문학경기장의 change(변화)
자전거로 전기 만들기
이벤트
자전거타고 야구장가자 !!!
팬들의 참여를 유도 (Prosumer)
그린스포츠란?
스포츠 산업과 그린marketing 이 합쳐져 친environment스포츠산업을 뜻하며 스포츠를 매개체로 하는 친environment활동
그린플레이어란?
그린스포츠를 일반인과 대학생에게 紹介하고 그린스포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기획하는 사람들
그린marketing 에 팬들의 참여를 유도
다양한 marketing 으로
수익창출을 위주로 하는
롯데자이언츠
스포츠marketing 책략
그린+스포츠+엔터테인먼트
environmentmarketing 을 위주로 하는
SK와이번스 marketing 책략
패트병 활용한 `에코에버`원사 유니폼
인천시와 2012년까지 문학야…(skip)
그린 마케팅!
순서
다. 첫째로는 유니폼의 change(변화)입니다 앞에보시는 화면은 현재 sk와이번스의 유니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