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본죽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12:10
본문
Download : 본죽서비스마케팅.ppt
순서
다. 본죽이 국내 최초의 죽 전문기업으로서 創業한 이후, 현재까지 수 십 가지의 죽 프랜차이즈들이 국내 시장에 난립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점포나 기타 경쟁업소에 비해 가장 두드러진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는 고급 죽 전문점으로 인식되는 까닭이 바로 여기에 있다 본죽은 웰빙이란 말이 우리 사회에 유행하기 전에 이미 정성,사랑,건강 우선이라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해왔고, 이것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어 웰빙 文化를 대변하는 기업으로 발전을 할 수 있었다. 본죽은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또한, 틈새시장 입점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B TO C에서 B TO B 사업으로 시장의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맞춤형 해외創業이민 사업에도 주력해나가고 있다





본죽은 처음부터 지금껏 이러한 철저한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죽 한 그릇 한 그릇에 혼을 담고 있다 이러한 점이 고객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지금은 국내의 대표적인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으로서 확고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참고자료]
www.hankyung.com
4. SWOTanalysis
스타들의 특별한 창업 다이어리 - 최은성, 거름, 2006
www.joins.com
2.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본죽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bonjuk.co.kr www.bonfamily.co.kr www.joins.com www.mk.co.kr www.heraldbiz.com www.dt.co.kr www.hankyung.com 스타들의 특별한 창업 다이어리 - 최은성, 거름, 2006 꿈꾸는 죽 장수 - 김철호, 거름, 2005
3. 경쟁사analysis
www.mk.co.kr
1. 기업introduction
Download : 본죽서비스마케팅.ppt( 72 )
www.bonjuk.co.kr
www.dt.co.kr
본죽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PPT
5. STPanalysis
7. 향후 책략
www.bonfamily.co.kr
설명
6.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본죽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꿈꾸는 죽 장수 - 김철호, 거름, 2005
www.heraldbiz.com
외식사업경영론, 경영전략, 블루오션, 외식프랜차이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創業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創業4년 만에 전국에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