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마케팅, 성과, drawback(걸점) 및 향후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03:44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doc
그러면서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나 된다 레인콤이 세대 팔 때 소니는 한대밖에 팔지 못했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drawback(걸점) 및 향후戰略
순서
목 차
서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 기업 紹介(소개)
3. 아이리버 제품 紹介(소개)
본론
아이리버의 시장 分析
아이리버의 경쟁자 分析
아이리버의 SWOT分析
아이리버의의 4P 分析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아이리버의 소비자 分析
아이리버의 Targeting
아이리버의 Positioning
아이리버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과
아이리버의 성과
아이리버의 문제점(問題點)과 및 향후 전략(strategy)과 제언
conclusion(결론)
서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이 회사가 미국 시장에서 거둔 놀라운 성공담이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다 슬림엑스의 미국 내 판매가격은 대당 1백99달러. 소니 제품의 1백79달러보다 비싸다.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한국 벤처기업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미국 다이아몬드.크리에이티브 등 벤처기업과 일본 소니, 네덜란드 필립스 등이 맹렬하게 추격해 오고 있지만 2005년 32억 달러 규모로 급속히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이 황금시장에서 아직 한국 벤처기업을 제칠 라이벌은 나타나지 않고 있따 메모리칩 등 필요 부품의 대부분을 국내에서 자급할 수 있는데다 기술 종주국답게 많은 기술특허를 확보하고 있어서다. 또 휴대전화에서 경험했듯 한국 특유의 깜찍한 디자인 설계 기술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따
이처럼 세계적인 기업인…(skip)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인콤의 올해 수출 목표(goal)는 지난해보다 2백50% 늘어난 1백40만대다.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세계 최대 수출국가`로 대접 받으며 세계 시장의 60%를 장악하고 있따 IDC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MP3플레이어 전체 보급대수는 3백60만대(약 3억 달러 ). 이중 약 2백만 대를 한국산이 차지했다.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향후전략






다.
아이리버마케팅,성과,문제점,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doc( 46 )
설명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drawback(걸점) 및 향후戰略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