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5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6 17:14

본문




Download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docx




CU편의점,기업분석과,CU,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CU,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docx( 77 )



순서




설명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CU편의점 marketing strategy 연구

INDEX
1. CU편의점 기업introduce
2. CU의 경영목표(goal)

3. 국내편의점 시장상황分析(분석)

4. CU의 경영strategy
(1) 인적자원관리 strategy
(2) 수직계열화 strategy
(3) 물류유통strategy

5. CU편의점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tiny (기회)
(4) Threat (위협)

6. CU STPstrategy 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CU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4) Promotion (촉진strategy)

8. CU의 다양한 marketing strategy
(1) 키덜트 marketing
(2) 요일별 상품marketing
(3) 差別(차별) 화 marketing
(4) 인지도상승 marketing

9. 경...

CU편의점 marketing strategy 연구

INDEX
1. CU편의점 기업introduce
2. CU의 경영목표(goal)

3. 국내편의점 시장상황分析(분석)

4. CU의 경영strategy
(1) 인적자원관리 strategy
(2) 수직계열화 strategy
(3) 물류유통strategy

5. CU편의점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tiny (기회)
(4) Threat (위협)

6. CU STPstrategy 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CU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4) Promotion (촉진strategy)

8. CU의 다양한 marketing strategy
(1) 키덜트 marketing
(2) 요일별 상품marketing
(3) 差別(차별) 화 marketing
(4) 인지도상승 marketing

9. 경쟁사들과의 marketing strategy 비교

10. CU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11.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CU편의점 기업introduce

CU편의점은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Japan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 CU는 국내 소비자의 特性과 매정별 입지를 과학적으로 分析(분석)해 `한국형` `친環境(환경)`을 표방한 새로운 관념의 편의점으로 생활의 편의를 돕고(Convenience)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운영상의 편의성과 수익성으로 고객과 가맹점주(You)를 소중히 모시는 생활 속 쉼터를 조성하겠다는 뜻을 담아 이들 영어단어의 앞 글자로 조합한 이름이다.
현재 CU는 한국 편의점업계에서 시長點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우수한 브랜드파워를 가지고 있다아
`그림`브랜드가치관련 외부 인증내역

2. CU의 경영목표(goal)

(1…(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9,2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