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략(strategy)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략(strategy)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5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13:58

본문




Download : 제품포지셔닝전략1.ppt




4.경쟁사 분석
7. 경쟁사 분석
광고 포지셔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3.화이트 포지셔닝





깨끗한 얼굴에 차분한 목소리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깨끗한 이미지 => 성능이 좋아야 깨끗하다 => 즉, 성능이 위스퍼를 능가
설명
광고 톱 모델


ppt형식입니다~
2.포지셔닝이란
20대를 대상으로 => 대학생이 등장하는 광고와 대학주변 공략

1.紹介(소개)(화이트)
목차
제품 심벌에 의한 방법



6.스킨푸드 포지셔닝 전략(strategy)
P&G의 세계적인 브랜드인지도


스포이드로 잉크를 생리대 위에 떨어뜨려 흡수 장면을 보여주는 과학적인 광고
목차 1.소개(화이트) 2.포지셔닝이란 3.화이트 포지셔닝 4.경쟁사 분석 5.소개(스킨푸드) 6.스킨푸드 포지셔닝 전략 7. 경쟁사 분석 ppt형식입니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제품사용자에 의한 방법
3.화이트 포지셔닝
대학생들이 나와서 ‘화이트’를 썼던 직접적인 경험을 이야기하는 캠페인식 광고
위스퍼 : 가격 품질 관계에 의한 방법 ] 고급화 strategy
4.경쟁사 分析(분석)(P&G위스퍼)
2. 포지셔닝이란 ?
5.紹介(소개)(스킨푸드)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와 그들만을 대상으로 한 그들을 위한 광고와 판촉
생리대 착용시의 활동성을 강조한 `기능성에 의한 포지셔닝`

[광고학] 유한캠벌리와 스킨푸드의 제품 포지셔닝 전략(strategy)



Download : 제품포지셔닝전략1.ppt( 85 )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1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2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3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4_.gif 제품포지셔닝전략1-2123_05_.gif
`화이트요? 화이트는 깨끗함이 달라요.`



다.
전체 19,2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