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LG전자 기업分析(분석)과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LG전자 향후marketing 課題연구 report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LG전자 기업分析(분석)과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LG전자 향후marketing 課題연구 report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5

LG전자 기업分析(분석)과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LG전자 향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16:11

본문




Download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hwp





LG전자는 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 에너지 해법, 비이클 컴포넌츠의 다섯 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나, 백색가전 사업 분야는 홈 어플리아언스, 에어컨 컨디셔닝 & 에너지 해법 두 사업부에 집중되어 있다아 TV, 휴대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부문 등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지만, 특히 트롬(세탁기), 디오스(냉장고), 휘센(에어컨)이라는 대표 브랜드를 내세워 백색가전의 강자로서의 이미지를 이어나가고 있다아 LG전자는 미국 environment 보호청에서 주관…(skip)
LG전자 기업分析(분석)과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LG전자 향후marketing 課題연구 report

LG전자%20기업분석과%20중국진출전략과%20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LG전자%20향후마케팅%20과제연구%20레포트_hwp_01.gif LG전자%20기업분석과%20중국진출전략과%20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LG전자%20향후마케팅%20과제연구%20레포트_hwp_02.gif LG전자%20기업분석과%20중국진출전략과%20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LG전자%20향후마케팅%20과제연구%20레포트_hwp_03.gif LG전자%20기업분석과%20중국진출전략과%20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LG전자%20향후마케팅%20과제연구%20레포트_hwp_04.gif LG전자%20기업분석과%20중국진출전략과%20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LG전자%20향후마케팅%20과제연구%20레포트_hwp_05.gif LG전자%20기업분석과%20중국진출전략과%20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LG전자%20향후마케팅%20과제연구%20레포트_hwp_06.gif


Download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hwp( 27 )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업이념은 ‘정도경영’으로 혁신을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꾸준히 실력을 길러 정정당당하게 승부하자는 LG만의 행동방식을 의미한다.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





LG전자,기업분석과,중국진출전략과,마케팅,4P전략분석및,LG전자,향후마케팅,과제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LG전자 기업分析(분석)과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LG전자 향후marketing 課題연구 report
설명





INDEX

1. LG전자 기업intro
(1) LG전자 기업개요
(2) LG전자 china(중국) 진출 History

2. china(중국) TV시장 分析
(1) LG전자의 china(중국) 내 실적
(2) 경쟁사分析
(3) 시장동향

3. LG전자 china(중국) 시장진출 戰略의 property(특성)
(1) 주력제품의 property(특성)
(2) 유통戰略의 property(특성)
(3) 고객의 property(특성)
4. LG전자 china(중국) 진출 마케팅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5. LG전자 china(중국) 진출戰略의 문제가되는점

6. 향후마케팅 assignment

1. LG전자 기업intro

(1) LG전자 기업개요

대 표
구본준(부회장)
설 립 일
2002년 04월 01일
종업원수
약 85.905명 (2013.12)
주 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28 LG트윈타워
생산품목
TV, 이동통신 단말기,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노트북, 모니터 등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 113여 사업장에서 약 85,905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3년 매출 58조 1,404억 원을 기록했다.
전체 19,2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