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16:25본문
Download : 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hwp
상당히 강력하고 정확한 서브였다. main 코트에서 경기를 하지 않고 옥외 경기장에서 경기를 할 예정이었다. 9시 30분까지 가기는 힘들 것 같았다. 이번 주니어 테니스 대회 남자부 결승전을 치루게 될 아이다 쇼와 우자와 슈헤이 선수였다. 교수님께서 오시고 출석을 부르고 테니스 경기장에서의 관람 매너등을 배웠다.
,예체능,레포트
다. 포핸드 백핸드 정말 자유 자재였다. 얼마후 남자선수 두명이 입장했다. 우자와 슈헤이는 상당히 어려보였다. 그리고 경기가 스타트 되었다. 하지만 상당히 강력하고 정확했다. 스윙이나 공의 움직임이 정말 부드럽고 강렬했다. 키가 작아서 공에 높이에 맞춰 조금은 점프를 하는 것으로 보였다. 우자와 선수는 가볍게 포핸드 스트로크로 넘겼다. 기숙사에서 잠실 테니스 경기장 까지 갈려면 거의 2시간 가량 소모 되기 때문에 빨리 준비했다. 혼자서 테니스 경기장까지 가기 힘들거 같아서 기숙사 방에 같이 사는 친구 들과 함께 가게 되었다.테니스경기를보고나서
4월 24일 일요일 이덕희배 국제 주니어 테니스 대회 결승전을 관람하기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나 씻고 준비를 했다. 특히 우자와 선수는 포핸드를 칠때 약간은 점프를 해서 스윙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테니스경기를보고나서 , 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예체능레포트 ,
레포트/예체능
실제 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 쓴 report입니다. 두선수간에 랠 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다 선수의 실수로 우자와 선수…(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hwp( 23 )
순서

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
설명
실제 테니스 경기를 보고 나서 쓴 감상문입니다. 아침에 버스를 타려는 데 잠실로 가는 5600번이 거의 오지 않았다. 버스를 타고 잠실역에 내려서 지하철을 타려다가 택시를 타는게 더 빠를 것 같아서 택시를 타고 테니스 경기장 까지 갔다. 상당히 덥고 햇빛이 내리쬐는 날씨라서 경기하기 상당히 힘들 것 같았다. 일단 두선수가 입장하고 서로 공을 주고 받으며서 포핸드, 백핸드, 스매쉬, 발리등을 연습했다. 교수님께서도 키큰 여자 선수의 자세가 정말 좋다고 했다. 같은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 함께 교수님을 기다렸다. 약 30분 가량 기다리고 나서야 버스를 탈수가 있었다. 교수님과 학생들과 함께 경기장에 들어 섰을때 여자 선수 두명이서 연습을 하는 듯 테니스를 치고 있었다. 먼저 아이다 선수가 서브를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