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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7F를 이용한 교차로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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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1 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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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7F를 이용한 교차로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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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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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7F를 이용한 교차로 최적화




_SLIDE_1_
T7F를 이용한 교차로 최적화
``목 차``
교차로 現況(현황)
現況(현황) analysis 결과
improvement(개선) 대안
improvement(개선) 결과

_SLIDE_2_
교차로 現況(현황)
1
2
3
4
5
`1번 교차로`
`4번 교차로`
`3번 교차로`
`2번 교차로`
_SLIDE_3_
現況(현황) analysis 결과
1번 교차로
2번 교차로
3번 교차로
4번 교차로


방향 서비스수준
NB TH
F
D
D
F

NB LE
E
F
E
F

SB TH
F
D
E
E

SB LE
E
E
-
D

EB TH
F
C
C
D

EB LE
F
E
D
F

WB TH
F
D
D
C

WB LE
C
C
F
D
전체서비스수준

F
D
D
E
D.I

179.1
56.7
50.5
76.1
OFFSET(sec)

94.0
0.0
7.0
82.0
2
신호주기가 140초일 때, 지체가 가장 적게 나타남
_SLIDE_4_
improvement(개선)대안
`` 포화교통류율 조정 ``
도류화 된 우회전의 경우, 우회전 포화교통류율 2100vphgpl
회전반경이 작은 좌회전의 경우,
좌회전 포화교통류율 1700vphgpl

Φ1
Φ2
Φ3
Φ4
주기
4현시
35(3)
30(3)
33(3)
30(3)
140
improvement(개선) 전
improvement(개선) 후
Φ1
Φ2
Φ3
Φ4
주기
4현시
31(3)
34(3)
32(3)
31(3)
140
1번 교차로서비스수준
F → E향상
4번 교차로 서비스수준
D→E 하락
3

D.I 값 감소
`` 현시 조정 - 1번 교차로 조정``
_SLIDE_5_
improvement(개선) 대안
``현시 순서 조정 4번 교차로 조정``

Φ1
Φ2
Φ3
Φ4
Φ5
주기

5현시
40(3)
36(3)
25(3)
15(3)
9(3)
140
Φ1
Φ2
Φ3
Φ4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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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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