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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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4 2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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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제공받는 서비스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십니까? 서비스 맨인 당신도 아마 일상 생활에서 많은 서비스를 접하면서도 고객의 입장에서 그 서비스에 대해 남다른 느낌을 받았으리라 여겨집니다. A+ 받은 자료입니다.
[경영학]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하여
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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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경영에 대하여 리포트입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포인트1) 고객의 불만족을 최소화 시키는 것으로는 부족하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고객만족경영 >>
※ 왜 고객 불만이 생깁니까?
포인트4) 고객 마인드 형성을 방해하는 구조적 Cause 을 해결하라
포인트3) 자원이 부족하다면 고객 니즈를 선택하고 집중적으로 충족시켜라
포인트2) 경쟁으로 인해 고객의 니즈는 계속 진화하고 있다
고객의 입장이 되어 냉정하게,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고객이 원하지 않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헤아려 보면 서비스 맨의 진정한 역할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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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포인트5) 관련 부서가 다 해결할 수 있다고 기대하지 마라
※ 불평하는 고객이 더욱 소중합니다.
설명
※ 판매 strategy
※ 불만 고객을 응대하는 기본 단계를 지키십시오.※ 예방 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불만 있고 까다로운 고객을 찾아보십시오.
※ 회복 strategy
※ 훌륭한 매너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이룰 수 있습니다.
※ 고객 불만을 해결하는 책임자는 바로 당신입니다.
어느 곳에 방문했을 때 기분 좋은 느낌을 가지고 그 곳에서 돌아온 적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 때문에 그렇게 만족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또 어떠한 경우에 아주 불쾌했으며 다시 그 곳에 가고 싶지 않은 생각이 들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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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경영에 대하여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