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국내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서울대 병원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서울대 병원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서울대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15:38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doc





.
서울대병원은 새 병원文化(문화) 정립을 위해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에 나섰다. 모두 37회에 걸쳐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했다. 이를 기반으로 의료진 위주의 병원文化(문화)와 공기업에서 나타나는 경영의 비효율, 경직된 의사소통 구조 등 부정적인 조직文化(문화)의 탈피에 나선 것이다.
.
고객이 병원에 첫 걸음을 내딛는 15초 안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된다. 무소신.무책임.무사안일주의 등 부정적인 병원文化(문화)를 청산하고 환자 중심의 병원文化(문화) 정립에 나선 것이다.
.
서울대병원은 새 병원文化(문화) 정립을 위해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에 나섰다. 이를 기반으로 의료진 위주의 병원文化(문화)와 공기업에서 나타나는 경영의 비효율, 경직된 의사소통 구조 등 부정적인 조직文化(문화)의 탈피에 나선 것이다.
.
그래서 1999년 `비전21`을 선포했다.
.
고객이 병원에 첫 걸음을 내딛는 15초 안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된다. 모두 37회에 걸쳐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했다. 이 같은 인식 하에 최...

[서울대 병원] `주사도 안아프게 놓습니다`

서울대 병원은 21世紀 급변하는 의료環境(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좌표를 설정할 necessity need이 있다고 판단했다.




설명
[국내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서울대 병원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doc( 41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




국내기업,마케팅사례,서울대,병원,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 marketing instance(사례)] 서울대 병원

[서울대 병원] `주사도 안아프게 놓습니다`

서울대 병원은 21世紀 급변하는 의료環境(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좌표를 설정할 necessity need이 있다고 판단했다. …(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서울대%20병원_doc_01.gif

다. 그러나 병원내부에 권의주의.관료주의 등 바람직하지 못한 文化(문화)가 잉태돼 있었음은 부인할 수 없었다. 서울대 병원은 국가 중앙병원으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
그래서 1999년 `비전21`을 선포했다.
.
비전21은 이를 겸허히 인정하는데서 출발했다. 그러나 병원내부에 권의주의.관료주의 등 바람직하지 못한 文化(문화)가 잉태돼 있었음은 부인할 수 없었다. 서울대 병원은 국가 중앙병원으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무소신.무책임.무사안일주의 등 부정적인 병원文化(문화)를 청산하고 환자 중심의 병원文化(문화) 정립에 나선 것이다.
.
비전21은 이를 겸허히 인정하는데서 출발했다.
Total 19,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