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바나나맛우유,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16:53
본문
Download :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빙그레바나나맛우유,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바나나맛우유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_SLIDE_1_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_SLIDE_2_
INDEX
기업intro
S.T.P
4P
S.W.O.T
_SLIDE_3_
기 업 소 개
☞연혁
1967.09 - ㈜대일양행 설립
1971.10 - ㈜대일양행에서 ㈜대일유업으로 사명 변경
1973. - 한화그룹 계열회사로 편입
1974.06 - 단지 모양의 `바나나 맛 우유’ 출시
1982.02 - ㈜대일유업에서 ㈜빙그레로 사명 변경
1998. - 한화그룹에서 계열분리
_SLIDE_4_
S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Targeting)
자각(Positioning)
T
P
_SLIDE_5_
4P
Product(제품)
Price(가격)
편의점기준
1200원 1000원
Place(유통)
Promotion(홍보)
http://www.bingba.co.kr/
2xxx년 04월 이민호CF
드라마, 영화, 바나나기차여행
_SLIDE_6_
S . W . O .T
Strength
강점
국내 바나나우유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가공우유 시장의 35%를 차지.
바나나우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이미지.
소비자들에게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맛’에 대한 신뢰성 확보
_SLIDE_7_
S . W . O .T
Weakness 약점
기타 대안들이 없는 것은 위기
(상황 시 자사에 큰 타격)
_SLIDE_8_
S . W . O .T
Opportunities 기회
바나나 우유 소비량 증가
(가공우유 시장의 확대)
Well-bing 트렌드에 맞춰 바나나 맛 우유 라이트 출시
_SLIDE_9_
S . W . O .T
Threats
위협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이미 지를 상쇄하기 위한 타기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strategy
바나나…(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바나나맛우유,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