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원론] 나이키 광고에 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9 21:24
본문
Download : 광고.ppt
순서
2. Nike 브랜드 탄생
[광고원론] 나이키 광고에 대한 연구
[목차]
1. Nike 광고(신발)
우리 머리속에 각인 되어있는 ‘swoosh’로고와 `Just do it’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이 그러하다. 특히 나이키는 단순히 유명한 스타만을 이용하지 않는다. 나이키 브랜드을가장 잘 표현하고 대표할수 있는 스타을 선거하는 것이다.
4. Nike 브랜드 성공
다.
13. Nike의 광고분석(1996)
나이크 광고 전략(strategy)의 核心(핵심)이자 그 탁원성은 ‘광고는 제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이다’라는 것이다.이처럼 선수를 통한 엔도스먼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이유는 최고의 스타=나이키 라는 연상을 끌어내기 위한 사전 작업이라는 것이다. 브랜드 메시지는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이며 혁신적인 제품과 각 스포트의 대표적인 선수를 연결시킨다. 12. Nike의 광고분석(1995)
[본문일부]
키의 켄셉트는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을 구축하였다.
논리적이며 객관적인 접근방법과
로고의 변천사을 보면 30년동안 크게 alteration(변화) 되지 않았다는 것 을 알수있고 브랜드 캐릭터을 철저하게 유지하고 강화시키온 성공적인 광고캠페인과 Revolution과 Just do it 이라는 광고 전략(strategy)의 일관적인 메시지에서도 일관성을 느낄수 있다아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資料)입니다. 결국 전체적으로 스포츠=나이키라는 등식을 확립하는것이 나이키의 전체적인 브랜드 전략(strategy)이다.
5. Nike 신발과 테크놀로지
16. 그 외 Nike 광고
6. NIKE Air Jordan
나이키, 광고, 마케팅, 브랜드, 신발
11. Nike브랜드 설문조사
15. Nike의 여성 타깃광고





10. Nike광고 설문조사
7. NIKE Air Max
나이키 광고에 대한
14. Nike의 광고분석(1998)
참고자료(資料)를 가지고
9. NIKE Shox
Download : 광고.ppt( 55 )
8. Nike 신발과 테크놀로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좀더 나은 육상화을 만들수 없을까?에서 출발한 나이
나이키라는 브랜드의 특징은 일관성이라 할 수 있다아
3. Phil Knight회장과 기본이념
설명
나이키 광고에 대한 논리적이며 객관적인 접근방법과 참고자료를 가지고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