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21:57본문
Download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hwp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한국관광공사
1. 선정동기
2. 한국관광공사 intro
3. 조직도
4. 현 한국관광 상황分析(분석)
Ⅱ. PR캠페인 기획안
1. 호텔개발사업
1)호텔연계
2)전통호텔개발
-目標(목표)
-전술
-평가방법
2. 부산투어
-目標(목표)
-전술
-평가방법
Ⅲ. 스케줄/예산안
-스케줄 달력
Ⅳ. conclusion
1. 해외-국내 고급호텔 연계 program
세계적 체인 힐튼 호텔의 체인망을 이용하여 여행객이 한국을 방문하도록 유도한다.
2. 저렴한 suite형태의 호텔
호텔연계를 하되 자회사 호텔에서는 객실의 종류와 객…(투비컨티뉴드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戰略
순서
한국관광공사22
Download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hwp( 53 )
설명
한국관광공사22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또한 어느 아시아의 힐튼 호텔에서도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의 힐튼호텔 객실을 편리하게 예약 할 수 있는 program을 개발한다. 유명 체인 호텔을 이용할 시 동시광고를 하면 광고비용의 절감뿐만 아니라 광고 效果(효과)도 증대 된다
호텔팩 형식으로 아시아 여행 시 [china의 힐튼호텔 - 한국의 힐튼호텔 - 日本 의 힐튼호텔]을 이용하면 최대 40%의 할인까지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