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環境(환경)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12:52본문
Download : KTG 환경마케팅.hwp
Download : KTG 환경마케팅.hwp( 73 )
목차
Ⅰ. 서론
1. 기업 선정이유 (연구의 목적)
2. 연구방법
Ⅱ. 본론
3. 기업分析(분석)
4. 산업分析(분석)
5. 4p分析(분석)
Ⅲ. 結論(결론)
③ Promotion
BAT코리아는 담배회사라는 업체 속성 상 촉진전략(strategy)에 상당한 제약을 받고 있따 TV광고등은 금지되어 있으며, 오직 잡지광고만이 가능한데 이것마저도 연60회로 제한되어 있따 또한 기업이미지 광고도 어렵고 각종 촉진활동도 금지되어 있어 촉진전략(strategy)면에서는 최악의 상태라고 할 수 있따
우선, Advertising을 살펴보면 BAT코리아는 연구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그들의 광고에는 연구원의 모습을 계속 등장시킴으로써 연구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심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러한 이미지를 품질좋은 담배로 연결시켜 궁극적으로 고급화와 연결시키는데 역점을 두고 있따
Publoc Relations은 여러 제약에 처해 있는 BAT코리아가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촉진전략(strategy)인데, 각종 후원사업을 통해 기업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따 몇 가지 예를 살펴보면, 2003시즌 프로축구구단 대전 시티즌의 스폰서를 맡아 총…(省略)
다.
KTG 環境(환경)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KTG環境(환경)marketing 최종보고서
KTG 환경마케팅의 추진배경과 과정 결과 성공요인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KTG환경마케팅최종보고서 , KTG 환경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KTG 環境(환경)marketing 의 추진배경과 과정 결과 성공요인 등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