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리튬이온 이차전지 보호회로 IC설계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리튬이온 이차전지 보호회로 IC설계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6

리튬이온 이차전지 보호회로 IC설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02:38

본문




Download :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hwp




첫째, Li-ion 이차 전지의 체적 에너지 밀도와 중량에너지 밀도가 높기 때문에 노트북 컴퓨터와 핸드폰을 소형, 경량으로 만들 수 있다 둘째, 고온의 環境(환경)에서도 Data Sheet에 기재되어 있는 공칭 에너지 용량까지 충전하고 방전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현재 노트북 컴퓨터는 내부 온도가 마이크로 프로세서와 주기억장치 등의 발열에 의해 최대 85℃에 달하고, 이 열의 影響(영향)으로 전지 주변의 온도는 40~45℃가 된다된다. 하지만 Li-ion 이차 전지의 사용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skip)


순서



리튬이온 이차전지 보호회로 IC설계



1. 서론, 2. 보호회로의 기본적인 동작 방법, 3. Lithium_Ion Rechargeable Battery, 4. Analog Part, 5. CMOS Analog Circuit Design, 6. Digital Part, 7. 결론, , FileSize : 2183K , 리튬이온 이차전지 보호회로 IC설계공학기술레포트 , 리튬이온 이차전지 보호회로 니켈수소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니켈수소,공학기술,레포트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_hwp_01.gif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_hwp_02.gif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_hwp_03.gif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_hwp_04.gif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_hwp_05.gif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_hwp_06.gif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다.1. 서론, 2. 보호회로의 기본적인 동작 방법, 3. Lithium_Ion Rechargeable Battery, 4. Analog Part, 5. CMOS Analog Circuit Design, 6. Digital Part, 7. 결론, , 크기 : 2183K


Download : 리튬이온이차전지보호회로IC설계1장.hwp( 39 )


1. 서론
2. 보호회로의 기본적인 동작 방법
3. Lithium_Ion Rechargeable Battery
4. Analog Part
5. CMOS Analog Circuit Design
6. Digital Part
7. conclusion(결론)


Ni-Cd 이차 전지와 니켈 수소 이차 전지에 대신하여 Li-ion 이차 전지가 노트북 컴퓨터와 핸드폰을 위한 이차 전지의 주류로 되어가고 있다 여기에는 2가지의 이유가 있다고 본다. 니켈 수소 이차 전지는 이 같은 고온 環境(환경) 아래에서는 Data Sheet 값대로 충, 방전 할 수 없다고 하는 문제가 있다 이 때문에, 발열 대책에 고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Li-ion 이차 전지에서는 이 같은 문제가 없다.
전체 19,4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