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6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21:03

본문




Download :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hwp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스너글(Snuggle)을 소프트너(섬유 유연제)
브랜드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프랑스에서는 카졸린느(Cajoline), 독일에서는 쿠셀바이히(Kuschelw…(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사례를%20통해%20알아보는%20절충화%20전략_hwp_01.gif 사례를%20통해%20알아보는%20절충화%20전략_hwp_02.gif 사례를%20통해%20알아보는%20절충화%20전략_hwp_03.gif 사례를%20통해%20알아보는%20절충화%20전략_hwp_04.gif 사례를%20통해%20알아보는%20절충화%20전략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hwp( 76 )




사례를통해알아보는절충화책략


순서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다.



본 자료(data)는 표준화 책략(globalization)과 현지화 책략(localization)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이 두 책략의 advantage(장점) 을 최대화시킨 절충화(Glocalization)의 관념과 이에 해당되는 사례 3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整理) 한 자료(data)임


본 자료는 표준화 전략(globalization)과 현지화 전략(localization)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이 두 전략의 장점을 최대화시킨 절충화(Glocalization)의 개념과 이에 해당되는 사례 3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사례를통해알아보는절충화전략 ,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0 절충화(Glocalization) 戰略이란?

0 事例(사례) 1. Unilever사의 절충화 戰略

0 事例(사례) 2. 아웃백 한국 진출 戰略

0 事例(사례) 3. 모토로라 레이저 룩(RAZR LUK)광고



0 事例(사례) 1. Unilever사의 절충화 戰略

0 개 요
Unilever사의 섬유 유연제는 1970년 독일 P&G에 의해 하나의 저렴한 브랜드로 출시. 저가이기 때문에 품질이 나쁠 것이라고 인식하는 가격-품질 연상을 없애기 위해 제품의 key point(핵심) discrimination점으로 부드러움을 강조함

0 절충화 戰略의 내용
Unilever사는 섬유 유연제의 특성(特性)인 부드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프랑스 등의 나라에서 각국의 文化(culture) 에 맞게 테디 베어를 그려 넣고 브랜드 명을 변형하여 제품광고 를 하였다.
전체 19,4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