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槪念과 조직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08:20본문
Download : 기본개념과 조직개념.hwp
지리교육의기본개념과 , 기본개념과 조직개념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Download : 기본개념과 조직개념.hwp( 83 )
,사범교육,레포트
지리교육의기본槪念과
3. 기본정의(定義) 의 쟁점
기본정의(定義) 중심의 지리 내용에 대한 접근에서도 몇가지 쟁점들은 여전히 남아있따
첫째, 추출된 정의(定義) 들의 수준을 일치시키는 문제이다. 지리교육의 기본정의(定義) 을 추출하는 것은 지리학의 구…(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다.
기본槪念과 조직槪念
기본개념과 조직개념에 대한 글입니다. 만약 정의(定義) 들의 수준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추출된 정의(定義) 들이 상호 어떤 관계에 있는지 그리고 정의(定義) 추출의 근거를 논리적으로 밝힐 필요가 있따 그것은 어떤 경우에는 추출된 기본정의(定義) 들이 너무 넓은 범위의 의미를 가지는 정의(定義) (예:文化(문화)), 지리학의 많은 하위정의(定義) 들을 포함하는 정의(定義) 들(예: 공간구조, 공간관계, 인간-자연관계), 그리고 지나치게 구체적인 정의(定義) 들(예: 거리장애, 지리적 사실 등)들이 함께 제시됨으로써 정의(定義) 들간의 수준의 일관성을 상실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일것이다 이는 기본정의(定義) 에 대한 정의(定義) 적 통일이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다른 한편으로는 지리학의 상이한 접근방법에 기초한 정의(定義) 들을 아무런 分析(분석) 없이 혼용한 결과라고 볼 수 있따 다른 한편으로는 이와 같은 기본정의(定義) 들의 수준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은 무엇보다도 기본정의(定義) 의 본질과 관계가 있다고 볼 수 있따 즉 그 교과의 구조를 보여주기에 the gist적이어야 한다는 점을 기본정의(定義) 들간의 수준의 차이를 허용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둘째, 기본정의(定義) 의 추출이 논리적 근거를 갖추어야 한다는 점이다.
기본槪念과 조직槪念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