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산업의 展望(전망) )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Tas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09:47본문
Download : 서비스산업의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과제.hwp
3.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해야 한다.
2.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야 한다. 빈곤함 단계에
서는 인간의 노동가치는 낮아지고 오히려 재화의 가치가 우선된다 예를
들어, 고도의 기술이 존재하지 않은 저개발사회에서 수공업이란 생산성
이 낮은 것으로 저평가된다
그러나 고도화된 사회일수록 섬세한 수공업 기술이 자취를 감추었으
며 이로 인해 기계로 대...
서비스산업의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未來(미래)assignment
목차
* 서비스산업의 전망
Ⅰ. 새로운 서비스기관
Ⅱ. 서비스기업의 未來(미래)assignment
1. 서비스기업은 환경과 사회에 대한 공동체의식을 가져야 한다. 빈곤함 단계에
서는 인간의 노동가치는 낮아지고 오히려 재화의 가치가 우선된다 예를
들어, 고도의 기술이 존재하지 않은 저개발사회에서 수공업이란 생산성
이 낮은 것으로 저평가된다
그러나 고도화된 사회일수록 섬세한 수공업 기술이 자취를 감추었으
며 이로 인해 기계로 대량생산된 제품보다 노력으로 완성된 수공업품이
높계 평가된다 고도화된 사회일수록 유형의 가치물이 풍부하여 그 한
개 한 개의 가치는 상대적으로 낮아지는 것이다.
* reference
* 서비스산업의 전망
서비스 가치가 갖는 의미
유형의 가치인 재화가 가치의 주체를 이루었던 사회는 후진적인 사회
이다.
2.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야 한다.
4. 정보기술분야를 관리해야 한다.
4. 정보기술분야를 관리해야 한다. 거기서는 기술, 지식, 정보등과 같은 무형의 가치가 낮게 평가된
다.
냉장고를 소유한 가정이 적을 당시에 냉장고는 소유자에게 큰 만족을
주는 가치있는 물건이었다.
3.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해야 한다.서비스산업의 展望(전망) )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Task
순서
서비스산업,전망,새로운,서비스기관과,서비스기업,미래,경영경제,레포트
설명
%20%EC%83%88%EB%A1%9C%EC%9A%B4%20%EC%84%9C%EB%B9%84%EC%8A%A4%EA%B8%B0%EA%B4%80%EA%B3%BC%20%EC%84%9C%EB%B9%84%EC%8A%A4%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EA%B3%BC%EC%A0%9C_hwp_01.gif)
%20%EC%83%88%EB%A1%9C%EC%9A%B4%20%EC%84%9C%EB%B9%84%EC%8A%A4%EA%B8%B0%EA%B4%80%EA%B3%BC%20%EC%84%9C%EB%B9%84%EC%8A%A4%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EA%B3%BC%EC%A0%9C_hwp_02.gif)
%20%EC%83%88%EB%A1%9C%EC%9A%B4%20%EC%84%9C%EB%B9%84%EC%8A%A4%EA%B8%B0%EA%B4%80%EA%B3%BC%20%EC%84%9C%EB%B9%84%EC%8A%A4%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EA%B3%BC%EC%A0%9C_hwp_03.gif)
%20%EC%83%88%EB%A1%9C%EC%9A%B4%20%EC%84%9C%EB%B9%84%EC%8A%A4%EA%B8%B0%EA%B4%80%EA%B3%BC%20%EC%84%9C%EB%B9%84%EC%8A%A4%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EA%B3%BC%EC%A0%9C_hwp_04.gif)
%20%EC%83%88%EB%A1%9C%EC%9A%B4%20%EC%84%9C%EB%B9%84%EC%8A%A4%EA%B8%B0%EA%B4%80%EA%B3%BC%20%EC%84%9C%EB%B9%84%EC%8A%A4%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EA%B3%BC%EC%A0%9C_hwp_05.gif)
%20%EC%83%88%EB%A1%9C%EC%9A%B4%20%EC%84%9C%EB%B9%84%EC%8A%A4%EA%B8%B0%EA%B4%80%EA%B3%BC%20%EC%84%9C%EB%B9%84%EC%8A%A4%EA%B8%B0%EC%97%85%EC%9D%98%20%EB%AF%B8%EB%9E%98%EA%B3%BC%EC%A0%9C_hwp_06.gif)
서비스산업의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未來(미래)assignment
목차
서비스산업의 전망
Ⅰ. 새로운 서비스기관
Ⅱ. 서비스기업의 未來(미래)assignment
1. 서비스기업은 환경과 사회에 대한 공동체의식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누구나 소유하고 있는 지금은 더 이
상 특별하지 않은 계화가 되어 냉장고의 소유가치가 낮아진 것과 같다. 이는 사용가치보다는 소유가치가 우선됨이 보통이다.
여러 물건을 아무나 가지고 있다면 그 가치는 낮아지고 오히려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무형의 가치물로 중점이 이동하게 된다 이렇게 해서 경
계성장이 이룩되면 될수록 재화, 즉 유형유통물의 가치보다 서비스, 즉
무형유통물의 가치가 우선되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 단계에 이르게 되면 고도한 지식, 정보, 지혜, 기술, 행동 등 인
적 ? 기능적 서비스를 기본적 제공물로 삼는 서비스업이나 계화의 소유
가치가 아니고 사용가치만을 제공하는 물적 ? 기능적 서비스업 등 새…(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산업의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과제.hwp( 32 )
서비스산업의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과제 , 서비스산업의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산업 전망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 미래
서비스산업의 展望(전망) ) 새로운 서비스기관과 서비스기업의 미래Task
다. 거기서는 기술, 지식, 정보등과 같은 무형의 가치가 낮게 평가된
다.
reference
서비스산업의 전망
서비스 가치가 갖는 의미
유형의 가치인 재화가 가치의 주체를 이루었던 사회는 후진적인 사회
이다. 이는 사용가치보다는 소유가치가 우선됨이 보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