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유럽 교통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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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4 21: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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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요금은 각 지역마다 다른데 기본요금에 1㎞당 추가 요금이 가산되며, 사람수와 화물수와는 관계가 없다.
사고가 나면, 아주 경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경찰을 부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교외에서는 100km이다. 허가없이 사고지역을 벗어나는 것은 뺑소니로 간주되어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음주운전 단속의 기준은 혈중 알콜농도 0.5 mg/1000이다.
기차
독일 국철(DB)은 국내에 약 30,000㎞의 철도망을 보유하고 있다 시간의 정확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독일 연방철도 Deutsche Bundesbahn (DB)는 하루 平均(평균) 20,000개의 여객 열차가 운행되고 있으며 유럽의 다른 국가간을 연결하는 국제열차도 많다.
독일의 교통표지판은 국제표지판과 거의 일치한다.
독일의 고속도로와 간선도로에는 일정 간격으로 비상전화박스가 비치되어 있으며 독일 자동차협회가 운영하는 순찰차가 있다 전국 대도시에서 활동하는 ADAC가 그 중 제일 규모가 크며 전화번호는 19211이다.선진유럽교통 , 선진유럽 교통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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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유럽의 실제 교통에 관하여 예를 들어서 교통수단, 교통법규에 대하여 기술한 리포트 입니다. 고속도로에서는 도로공사 지역이나 일정 구역을 제외하고서는 속도제한이 없으나, 권장속도는 시속 130km이다. 화물, 페트에 대한 추가요금은 지역마다 틀리며, 미터기에 표기된 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달리는 택시를 세워서 이용 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광장이나 길모퉁이의 택시 정류장에서 탑승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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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유럽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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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유럽의 실제 교통에 관하여 예를 들어서 교통수단, 교통법규에 대하여 기술한 리포트 입니다. 시내의 제한속도는 시속 50km이며 주거지역에서는 시속 30km이다. 주유소에서도 정비 보수
작업도 하며 자동차 부품이나 여행용 제품을 판매한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선진유럽 교통에 대하여
다.
주유소 망도 잘 짜여 있으며 유연휘발유(고급, 보통), 경유, 무연휘발유(고급, 보통)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자율적으로 결정된다
고속도로 주유소는 간선도로나 시내 주유소보다 유류가격이 비싸며,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주유소보다 개인이 운영하는 주유소의 유류가격이 더 싸다.
유럽국적소지자는 국제운전면허, 자동차 등록증, 국제 자동차保險(보험) 카드가 필요하지않으나 사고발생에 대비해서 保險(보험) 서류를 휴대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