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 cabincrew7 | cabincrew.kr report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 cabincrew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7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23:38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ppt





승리는 맛에 달려있다 ?

FACT 2 맛은 중요하지 않다 !
과거의 instance(사례)들
진로쿠어스의 Cass…(drop)





다.
격전지를 보자 !

FACT 1 최고의 격전지는 ?
(단위 % data(資料) : 대한주류공업협회 출고량)

그 때 라거를 마신 사람들은?


FACT 2 20, 30대 남성을 잡아라.
라거를 가장 선호한 소비자들
20, 30대 남성이 가장 많았음.
하이트를 마시다가 라거를 마신 소비자들
- 20, 30대 남성이 가장 많았음.
Target의 설정 !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 ?

소비자 조사결과
상표마다 맛의 차이가 있다 → 62%
(광고정보 98. 9)
- 구입시에 가장 고려하는 요소는 맛이다.
라거의 경영
- 최근 CEO교체에 따른 경영변화 시도중
단일화된 이미지가 없다.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1.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2.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3.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4.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5.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6.gif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사업제안서,광고제안서,라거,맥주,기타,사업계획
순서



설명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ppt( 17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사업계획/기타
전쟁터를 보자 !

단위 (KL) ¼분기 기준(data(資料): 대한주류공업협회)
→ 주세인하로 인한 맥주 가격인하가 주요인
2001년 주세 추가 인하 예정
FACT 1 주류시장내 맥주시장은 매출 증가 추세

(단위 %)
→ 라거의 주적은 HITE
FACT 2 맥주의 NO.1은 HITE가 고수
적과 나를 알자

HITE의 광고
깨끗한 물의 Concept을 ‘사랑’과 결합
HITE의 경영
물에서 Green Marketing을 이끌어 수행
소비자의 인식

FACT 1 HITE는 깨끗하다!
깨끗한 맥주 HITE !

소비자의 인식

FACT 2 라거는 없다.
라거의 광고
랄랄라, 잘 익어서 맛있다, 가슴에 한줄기…
- 지속되는 이미지가 없다.
(LG 애드 98.6)
FACT 1 맥주는 맛이 중요하다.
전체 19,2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