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4:02본문
Download :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Download :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2 )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서앨럭시텝 겔럭시텝 스마트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_SLIDE_1_
삼성 갤럭시탭의 marketing 戰略
_SLIDE_2_
개요
_SLIDE_3_
1. 제품紹介
삼성 갤럽시탭의 紹介
_SLIDE_4_
2. environment分析
1.거시environment分析
1. 인구 통계적 environment
: 본격적인 모바일 시대 도래
-인구 대비 이동통신 보급률-
_SLIDE_5_
2. environment分析
1.거시environment分析
2. 사회적 environment
_SLIDE_6_
2. environment分析
1.거시environment分析
3. 경제적environment
통신서비스 지출의 증가 모빌리티(Mobility) : 이동 소비의 증가
_SLIDE_7_
2. environment分析
1.거시environment分析
3. 기술적 environment
_SLIDE_8_
2. environment分析
1.거시environment分析
4. 법률적 environment
휴대전화 보조금 정책
-제조자 정책 판매 보조금
-통신사 정책 판매 보조금
방송통신위원회의 보조금 규제
2xxx년 10월부터 단말기 보조금을 가입자당 26만6000원 이하로 제한
_SLIDE_9_
2. environment分析
2.미시environment分析
산업구조分析
1) 새로운 경쟁업체의 진입가능성
글로벌 PC업체들의 태블릿PC 사업 진출가시화
_SLIDE_10_
2. environment分析
1.미시environment分析
2) 공급자의 협상력
-부품의 80%가 국산(30여곳의 중소업체 참여)
-어플리케이션 제휴 및 협력사도 다수
-대표기업으로는 부전전자, 인탑스, 이라이콤등이 있음
공급자의 협상력이 강한 편
중소기업간 상생협력의 산물이라고 까지 평가
_SLIDE_11_
2. environment分析
1.미시environment分析
기관
2xxx년
2xxx년
2012년
2013년
Gartner(2xxx.10)
19
55
103
154
JP Morgan(2xxx.10.)
15
33
66
-
BNP Paribas(2xxx.09.)
15
45
-
-
Morgan Stanley(2xxx.09.)
15
50
72
8…(省略)
설명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삼서앨럭시텝,겔럭시텝,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