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讀後感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05:01본문
Download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독후감.hwp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未來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그들은 빈 집을 털고 도망가던 도중 한 폐 잡화점에 몸을 숨긴다.
Download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독후감.hwp( 26 )
설명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우리의 모든 것이 연결되어있다면 어떨까 나와는 전혀 연결고리가 없는 것들의 나의 人生(인생)에 지대한 influence(영향)을 미치고 사소하게 생각했던 것 하나가 엄청날 결과를 야기하게 된다면 만약 그런 사실을 알게 된다면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아무리 사소할 지라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결코 소홀히 하지 않게 될 것이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불문율을 깨버리는 그는 정말 현시대의 위대한 소설가인 듯하다. 여기서 나야미는 우리말로 ‘고민’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어쩌다가 나미야 잡화점은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장소로 변보하게 되었을까 일본말로 나미야는 나야미와 억양이 비슷하다고 한다. . 잔잔한 감동과 마음의 울림을 얻을 수 있는 너무나도 감동 깊은 소설이다. 이 이야기는 오래된 폐 잡화점에서 펼쳐지는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적이고 감동적인 판타지 소설이다. 이 잡화점에는 사람들이 고민을 들어주고 그에 대해 답변을 해주는 다른 잡화점과는 다른 특이한 이력을 가진 곳이었다. 그렇다고 공상 과학류의 소설은 아닐것이다. 그때마다 할아버지는 재치 있고 특이한 발상으로 그에 걸 맞는 답변을 해주었다고 한다. 그 잡화점의 이름은 ‘나미야 잡화점’이다.
이야기는 빈털터리 도둑으로 전락해버린 세 청년의 이야기로부터 스타트된다된다. 이름이 이렇다 보니 동네 꼬마 아이들에게 짓궂은 장난 대상이 되어 버린 것이고 그 아이들은 ‘공부하지 않고 성적을 잘 받는 법’, ‘한 발로 제기차기를 잘 하는 법.’ 과 같이 장난기 가득한 고민들을 할아버지에게 던지곤 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을 읽기 전은 항상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잔뜩 기대를 한다. 처음에는 장난으로 스타트한 것이었으나 점차 진지하고 삶의 무게가 느껴지는 고민들이 들어오자 할…(skip)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讀後感
레포트/감상서평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讀後感
나미야,잡화점,기적,히가시노,게이고,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독후감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나미야 잡화점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독후감
순서
다. 그것이 스타트이었다. 사실 나미야는 잡화점을 운영하는 할아버지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