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나이키의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비교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해외진출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分析(분석), 4Pstrategy, 改善(개선) 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cabincrew7 | cabincrew.kr report

나이키의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비교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해외진출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分析(분석), 4Pstrategy, 改善(개선) 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cabincrew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7

나이키의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비교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해외진출 성공strateg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3:54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레포트/인문사회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1.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2.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3.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4.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5.gif 나이키의%20기업소개%20및%20역사와%20특징소개,%20비교분석,%20성공사례,%20해외진출%20성공전략,%20마케팅전략,%20STP전략,%20SWOT분석,%204P전략,%20개선점%20및%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6.gif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인문사회레포트 , 나이키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나아갈 방향


프로모션(promotion) 나이키의 프로모션 책략 1. 나이키에 대하여 연혁 나이키 로고(CI) 및 브랜드 core 나이키의 슬로건 나이키의 촉진책략 2. 광고 TV광고 동영상 간판 광고 그 외의 광고들 3. 광고의 효과(效果) 이미지 홍보 국제판촉 ■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 크리에이티브분류 -광고표준화 4. 스폰서쉽 5.conclusion 1962년 : 창업주인 필 나이트(Phil knigh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이 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Sports)] 라는 회사를 설립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80년 : 신발 업계 정상을 차지한 ‘에어조던(Air Jordan...

프로모션(promotion)
나이키의 프로모션 책략
1. 나이키에 대하여

연혁
나이키 로고(CI)
및 브랜드 core
나이키의 슬로건
나이키의 촉진책략

2. 광고
TV광고 동영상
간판 광고
그 외의 광고들

3. 광고의 효과(效果)
■ 이미지 홍보
■ 국제판촉
■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 크리에이티브분류
-광고표준화

4. 스폰서쉽

5.conclusion
?1962년 : 창업주인 필 나이트(Phil knigh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이 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Sports)]
라는 회사를 설립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80년 : 신발 업계 정상을 차지한 ‘에어조던(Air Jordan)’

?1990년 : 30억$를 능가하는 매출액을 가진 세계 넘버1 스포츠 기업으
로 자리 잡음
1. 나이키에 대해 연혁
연혁
1991년 ? 타깃을 넓힘

1992년 - Jordan 캠페인 및 시카고 나이키 타운 설립

1995년 - 나이키 축구를 주제로 한 첫 번째 글로벌 광고

1996년 - England, Japan, Atlanta, New York에 나이키 Shop 설립


1999년 - Berlin, London에 나이키 설립

2003년 - 나이키 history(역사) 상 처음으로 미국 이외 지역의 매출이 미국 내 매출을 앞지름
나이키의 CI(로고) 및 브랜드 core
Swoosh
1971년 디자인학과의 캐럴라인 데이비슨이라는 여학생이 고안
그리스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상징


나이키의 CI(로고) 및 브랜드 core
브랜드 core
…(drop)

순서
나이키의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비교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해외진출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分析(분석), 4Pstrategy, 改善(개선) 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설명





Download : 나이키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48 )





나이키,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비교,성공사례,해외진출,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나아갈,방향,인문사회,레포트
나이키의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비교分析(분석), 성공사례(instance), 해외진출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分析(분석), 4Pstrategy, 改善(개선) 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다.
전체 19,2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