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파리바게트 문제점(問題點)分析및 새로운전략수립과 future(미래)전망 레포트 > cabincrew7 | cabincrew.kr report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파리바게트 문제점(問題點)分析및 새로운전략수립과 future(미래)전망 레포트 > cabincrew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7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파리바게트 문제점(問題點)分析및 새로운전략수립과 future(미래)전망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6:52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hwp




뚜레쥬르는 CJ에서 …(To be continued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파리바게트 문제점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순서







파리바게뜨%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파리바게트%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전략수립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1.gif 파리바게뜨%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파리바게트%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전략수립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2.gif 파리바게뜨%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파리바게트%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전략수립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3.gif 파리바게뜨%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파리바게트%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전략수립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4.gif 파리바게뜨%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파리바게트%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전략수립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5.gif 파리바게뜨%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파리바게트%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전략수립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6.gif
파리바게뜨,마케팅,SWOT,STP,P전략과,파리바게트,문제점,새로운전략수립과,미래전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파리바게트 문제점(問題點)分析및 새로운전략수립과 future(미래)전망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2) 경쟁사분석 (뚜레쥬르)
파리바게뜨의 가장 위협적인 대항마로서 뚜레쥬르를 들 수 있따 파리바게뜨가 1위의 자리에서 주춤하는 사이, 무섭게 치고 올라왔다.

Download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hwp( 86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과 파리바게트 문제점(問題點)分析및 새로운전략수립과 future(미래)전망 레포트











설명


파리바게트

marketing strategy
I. 파리바게트 현재상황분석

1.1 파리바게트 기업introduce
(주)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브랜드이다. SPC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선도적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따 2013년 현재 파리바게뜨의 가맹점은 3100여개에 달한다. 이어 98년 최초로 매출액 1위로 도약하면서 현 시점에서는 베이커리 업계의 선두주자라고 말할 수 있따 하지만 시간이 거듭할수록 베이커리 업계로의 진입장벽이 낮아져 많은 외국기업 및 국내 기업이 베이커리 업계로 진출함에 따라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따 따라서 지금은 과거와 같은 고속성장을 기대하기는 힘든 상황이며, 政府(정부)의 점포 확장 규제 정책에 따라 파리바게뜨는 더 이상 신규 점포의 입점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SPC 그룹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파리크라상’, 샤니빵으로 유명한 ‘삼립식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등을 관련사로 거느린 기업이다. 하지만 치밀한 marketing strategy과 과감한 투자로 해를 거듭할수록 가맹점이 늘어났고 97년 업계 최초 600호 가맹점 설립, 가맹점 수로 베이커리 업계 1위 등극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파리바게뜨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의 비전 달성을 위한 strategy을 추진해오고 있따 나아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 1차 고객인 가맹점주와 2차 고객인 소비자의 만족을 위한 시스템 개발과 프로세스 improvement(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목표(goal)로 하고 있따
1.2 파리바게뜨 현상황과 경쟁사분석
(1) 파리바게트 현재상황
1988년 가맹사업을 스타트했지만 당시의 베이커리 업계 후발주자로서 1992년까지 5위에 그친 파리바게뜨였다.
전체 19,2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