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20:20본문
Download : 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BYC 트라 좋은사람들 속옷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_SLIDE_1_
“속옷도 이미지 전쟁이다!”
_SLIDE_2_
Contents
1.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analysis
자사analysis
경쟁사analysis
SWOT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브랜드 컨셉
브랜드 체계
포지셔닝 맵
키워드
네이밍 방향
네이밍 책략
4. Naming Candiates
_SLIDE_3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왜 그들은 획일적인 패턴을 바꾸지 못하는가”
우리나라 내의 업계의 선도자 기업이자 브랜드 BYC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유통력을 가지고 있지만
change(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가지 못해 패션 내의 시장의
증가로 ‘아저씨들을 위한 속옷’ 이란
old한 이미지를 얻음
_SLIDE_5_
한컴 리서치
패션내의 시장의 규모가 점차 증가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6_
패션내의 브랜드의 이미지 변신을 위한
브랜드 리네이밍이 필요!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7_
Market Trend Analist
_SLIDE_8_
자사analysis
(주)백양 Beak yang co. 를 따서 만든 BYC는
1946년 創業(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따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 솟은 BYC!
BRAND SLOGAN 세계속에 우뚝 솟은 BYC!-`…(省略)
BYC,트라,좋은사람들,속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BYC,트라이,좋은사람들,속옷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