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 > cabincrew7 | cabincrew.kr report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 > cabincrew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7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8:15

본문




Download :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ppt




성형수술에%20대한%20공익광고%20분석_ppt_01.gif 성형수술에%20대한%20공익광고%20분석_ppt_02.gif 성형수술에%20대한%20공익광고%20분석_ppt_03.gif 성형수술에%20대한%20공익광고%20분석_ppt_04.gif 성형수술에%20대한%20공익광고%20분석_ppt_05.gif 성형수술에%20대한%20공익광고%20분석_ppt_06.gif


Download :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ppt( 92 )


공익광고 중 성형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순서


성형수술의 심각성에 대한 공익광고


설명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

1.공익광고 선정배경

2.공익광고 정이와 목적

3.공익광고의 역싸

4.성형수술의 정이와 역싸

5.성형수술의 현 reality(실태)

6.성형수술의 신드롬

7.성형수술의 부작용 사례(instance)

8.대안광고

ㅇ 성형수술의 부작용 사례(instance)
1.직장인 정모씨(28.여)는 대학 졸업 당시 쌍커풀 수술을 받은 것 을 처음 으로 수년에 걸쳐 광대뼈, 이마, 가슴 등 에 수천만원의 돈을 쏟아부어 총 8次例(차례) 수술을 받음.
2.수술을 거듭할수록 수술만족도는 떨어졌으며, 얼굴모양 또한 흉측하게 변함. 또한 턱수술 후유증 으로 인하여 발음도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공익광고 중 성형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성형수술의 심각성에 대한 공익광고 ,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19,2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