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8:15본문
Download :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ppt






Download :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ppt( 92 )
공익광고 중 성형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순서
성형수술의 심각성에 대한 공익광고
설명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
1.공익광고 선정배경
2.공익광고 정이와 목적
3.공익광고의 역싸
4.성형수술의 정이와 역싸
5.성형수술의 현 reality(실태)
6.성형수술의 신드롬
7.성형수술의 부작용 사례(instance)
8.대안광고
ㅇ 성형수술의 부작용 사례(instance)
1.직장인 정모씨(28.여)는 대학 졸업 당시 쌍커풀 수술을 받은 것 을 처음 으로 수년에 걸쳐 광대뼈, 이마, 가슴 등 에 수천만원의 돈을 쏟아부어 총 8次例(차례) 수술을 받음.
2.수술을 거듭할수록 수술만족도는 떨어졌으며, 얼굴모양 또한 흉측하게 변함. 또한 턱수술 후유증 으로 인하여 발음도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공익광고 중 성형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성형수술의 심각성에 대한 공익광고 , 성형수술에 대한 공익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