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7:32
본문
Download :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해리포터를 쓰게 된 동기
비서직에 해고당한 후 맨체스터에 있는 회사를 다니게 되는데 집과 회사를 오가는 기차 안에서 해리에 대한 영감을 얻게 된다된다.
영국의 무명작가였던 조앤 롤링이 쓴 판타지 소설인 해리포터 시리즈는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설로 지금까지 50여 개 언어로 번역돼 200개국에서 출판되었으며, 1999년 영국의 우수도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91 )
레포트/경영경제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해리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해리포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About Harry porter
Harry porter의 성과
Harry porter의 marketing
Harry porter의 가격경쟁
1. About Harry Potter
해리포터 시리즈는 고아소년 해리포터가 친척집에 맡겨져 천대받다가 마법 학교(호그와트)에 입학하면서 마법사 세계의 영웅이 된다는 줄거리를 담고 있는 모험과 환상을 중심으로 한 성장소설이다.
마법소설 `해리포터`
이 책은 발간되자마자 세게 최우수 아동도서, 스마티즈상 등을 수상 많은 호평과 각종 상을 휩쓰는 국제적 명성을 얻게 되었다
제1권 `해리포터와 마술사의 돌`
제2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제3권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제4권 `해리포터와 불의 잔`
제5권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제6권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2. 해리포터의 성공
뉴욕 타임스 베스트 셀러 1위
퍼블리셔스 위클리 1998년의
최우수 도서
북리스트 편집자가 뽑은 우수 도서
1997년 영국의 우수 도서상 수상
미국 도서 협회 우수도서
1997년 금메달 스마티즈상 수상
1998년 뉴욕 공공 도서관이 뽑은
올해의 우수 도서
1998년 페어렌팅이 뽑은 올해의
책 수상
전 세계적 1억2천 만권 판매
북미지역 3천6백72개 극장
8천 2백 개 스크린 상영
초반3개 시리즈
6600만부 배포,
200여 개 이상 언어 번역
해리포터영화 오프닝 관객수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