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마케팅 戰略 및 경영戰略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11:47
본문
Download :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및 경영전략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pptx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순서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경영전략,실패사례,Nice,Guy,나이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유통 事例 연구 REPORT
프렌차이즈 실패事例 : Nice guy
_SLIDE_2_
목 차
1. Nice guy 란?
2. 창 업 동 기
3. S T P 전 략 분 석
4. S W O T 분 석
5. 4 P 분 석
6. 영 업 결 과 분 석
7. 창 업 실 패 요 인
8. 결 론
2-14
_SLIDE_3_
1. Nice guy introduce
남성 헤어전문 미용 브랜드
5000원의 부담 없는 커트가격
“싸고 정확하고 친절하게” 이미지 추구
지난 7월 현재 전국 가맹점수는 150개
3-14
_SLIDE_4_
2. establishment 동기
나이가 많고 특별한 기술이 없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밀려드는 불안함
혼자 할 수 있는 아이템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특별한 기술이 필요 없음
4-14
_SLIDE_5_
3. STP 전략(strategy)analysis
질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을 강조
Positioning
여성미용실 이용을 부담스러워 하는 남성
특정 미용실을 찾아 다니지 않는 30대 남성
교칙제한 등으로 커트횟수가 잦은 중고생
유행에 관심이 많은 20대 초반 대학생
Segmentaion
월1회 이상의 커트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5000~6000원 지출희망
주로 학교나 사무실 주변에 분포
주로 10대에서 30대의남성
Targeting
5-14
_SLIDE_6_
대부분 헤어전문점은 여성 타겟
남성을 위주로 하는 곳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청결하고 쾌적한 인테리어
고급화 전략(strategy) 수행의 어려움
급속히 증가하는 경쟁업체
표준화된 스타일
가격 외의 差別적 요소부족
경쟁 업체 등장
치열한 가격경쟁
남성들의 미적 욕구 증대
미용 산업의 발달로 관심집중
끊임없이 재생산되는 고객
유행을 타지 않는 장기 업종
SWOTanalysis
Strength
Opportunity
Weakn…(skip)
Download :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및 경영전략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pptx( 21 )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및 경영전략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 ,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및 경영전략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경영경제레포트 ,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경영전략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프랜차이즈 마케팅 戰略 및 경영戰略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
프랜차이즈 마케팅 戰略 및 경영戰略 실패사례 (Nice Guy 나이스가이)
다.